세븐일레븐, 다이나믹듀오 최자 복분자주 ‘분자’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일레븐은 힙합그룹 다이나믹듀오 멤버이자 애주가로도 유명한 '최자'가 만든 복분자주 '분자'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28일 출시되는 '분자'는 최자가 셰프 및 소믈리에들과 2년여 간의 연구를 거쳐 개발한 신개념 복분자주다.
주정·감미료·설탕을 넣지 않고 고창 복분자 300개와 사과 7개 등을 사용해 만든 순수 고농축 크래프트 과실주다.
세븐일레븐은 올해 하반기 대표 주류 상품 중 하나로 오는 27일부터 프리미엄 사케 브랜드 '쿠보타' 4종을 출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일레븐은 힙합그룹 다이나믹듀오 멤버이자 애주가로도 유명한 ‘최자’가 만든 복분자주 ‘분자’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28일 출시되는 ‘분자’는 최자가 셰프 및 소믈리에들과 2년여 간의 연구를 거쳐 개발한 신개념 복분자주다. 주정·감미료·설탕을 넣지 않고 고창 복분자 300개와 사과 7개 등을 사용해 만든 순수 고농축 크래프트 과실주다. 단순 담금주가 아닌 전통 발효 방식인 ‘말로락틱’ 발효 방식으로 농축 및 발효 작업을 거쳤다는 설명이다.
세븐일레븐은 올해 하반기 대표 주류 상품 중 하나로 오는 27일부터 프리미엄 사케 브랜드 ‘쿠보타’ 4종을 출시한다. 쿠보타 사케는 일본 니카타현의 ‘아사히 주조’에서 생산되며, 청량하고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김유승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전통주 담당MD(상품기획자)는 “평소에 쉽게 접하기 어려운 희귀 상품을 이번 여름에 많이 선보이고자 올해 초부터 준비했다”며 “프리미엄 주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아져 있는 만큼 앞으로도 세분된 주류 취향을 반영해 이색 주류 발굴에 힘써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종인사이드 아웃] 유명 연예인, 국세청 ‘홍보대사’ 빠지고 ‘세무조사’ 줄줄이
- [르포] 5중 철창 안 ‘제빵 교실’... 기술로 새 삶 찾는 화성직업훈련교도소 가보니
- 美 가계 최대 불안 요인은 의료비…중간선거 가를 변수로 부상
- 李대통령 “몇몇 불로소득 보호하려고 나라 망칠 수 없어”
- 당장 현금 절실한데 어쩌나… 흔들리는 홈플러스 회생 시나리오
- [법조 인사이드] ‘근로의 대가’ vs ‘경영 이익 분배’... 성과급에도 급이 있다
- [주간증시전망] 5300 찍은 역대급 불장, 이제는 ‘옥석 가리기’… 빅테크·금융 실적 가늠자
- [Why] 옷 대신 ‘취향’ 파는 패션가… 카페 여는 브랜드들, 이유는
- [인터뷰] 고준석 교수 “집값 상승기 내집 마련 경매로… 초보자도 쉽게 접근”
- 대기업·PEF도 반도체 FOMO… 매물 탐색 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