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맞아?…BTS 제이홉-공유 파리서 투샷, L사 명품백 존재감 지운 파격패션[SCin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과 배우 공유가 프랑스 파리에서 만났다.
공개된 사진에서 제이홉과 공유는 파리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엔 제이홉과 공유의 만남이 성사되면서 월드스타의 인맥 클래스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제이홉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군백기를 마치고 하반기 완전체 컴백을 준비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과 배우 공유가 프랑스 파리에서 만났다.
제이홉은 25일 자신의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제이홉과 공유는 파리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이홉은 핑크색 L사 명품백을 들고 있지만, 명품백 보다 더 눈에 띄는 건 두 사람의 패션이다. 제이홉은 가방과 깔맞춤한 핑크색 넥타이와 브로치로 포인트를 줬다. 공유는 나팔바지에 이마를 덮은 장발 스타일로 80년대 무드를 연출했다.
방탄소년단은 앞서 뷔가 박찬욱 감독, 페기구 등과 만남을 갖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엔 제이홉과 공유의 만남이 성사되면서 월드스타의 인맥 클래스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제이홉은 신곡 '킬링 잇 걸'로 빌보드 메인 송 차트인 '핫100' 40위에 진입했다. 이는 개인 통산 8번째 차트인 기록이자 한국 솔로 가수 최다 진입 기록이다.
제이홉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군백기를 마치고 하반기 완전체 컴백을 준비 중이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임블리, 생방송 중 사망 "부끄러운 엄마여서 미안해"...두 딸만 남…
- 이준혁, 로또 13억 당첨됐지만 인생여전..“여전히 일합니다”
- 최정원 "강호동과 사귀고 싶었다. 휴대폰 배경화면도 해놔"(아형)
- '추신수♥' 하원미 "노팬티 男 필라테스 회원 목격, 너무 놀랐다"
- 코요태 빽가 "비행기서 승무원이 키스 해달라고...무서워서 도망쳤다" (…
- 홍진경, 이혼 후 럭셔리 여행 "2천만원 스위트룸→130만원 찜질복, 역시 달라"
- 김수용 “이미 저 세상 갔다”..심정지 직전 전조 증상 직접 고백 (임하룡쇼)
- '인종차별 논란' 샘 오취리, 5년 만 근황 "한국 안 떠나, 팬들 덕분에 버텼다"
- '독성' 게 먹은 인기 음식 인플루언서 숨져…"위험한 줄 알면서 왜?"
- 지상렬, ♥16세 연하 신보람과 결혼 시기 고백..."영원한 벗 되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