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길거리 가득한 강릉 해수욕장 놀러오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릉지역 해수욕장들이 오는 28일부터 본격 개장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올해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확충해 주목된다.
25일 시에 따르면 오는 28일 경포 해수욕장 개장식을 시작으로 17곳(7월 4일)이 순차 개장한다.
올해 경포 해수욕장에는 종합 물놀이 시설 오리바위 다이빙대의 플로팅 브릿지를 지난해보다 10m 연장해 총 길이 130m로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문진 테마 해수욕장 신규 조성
강릉지역 해수욕장들이 오는 28일부터 본격 개장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올해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확충해 주목된다.
25일 시에 따르면 오는 28일 경포 해수욕장 개장식을 시작으로 17곳(7월 4일)이 순차 개장한다. 해수욕장은 오는 8월 17일까지 운영된다.
올해 경포 해수욕장에는 종합 물놀이 시설 오리바위 다이빙대의 플로팅 브릿지를 지난해보다 10m 연장해 총 길이 130m로 운영한다. 해수풀장은 온수풀과 유아용 풀장 및 유아 전용 슬라이드, 그늘 쉘터, 길이 40m의 챌린지런 기구를 신설했으며, 초대형 워터슬라이드는 착륙풀 등을 일체형으로 조정하는 등 안정성을 대폭 강화했다.
또 올해는 캠핑과 비어를 결합한 테마 해수욕장을 주문진에 신규 조성해 피서객들에게 색다른 즐길거리와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야간조명과 다채로운 무대 및 공연 등을 통해 밤까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안목 해수욕장은 지난해 이어 올해도 반려견 가족을 위한 펫 비치가 운영된다. 이연제 기자
#해수욕장 #강릉지역 #볼거리 #개장식 #17곳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척서 로또1등 당첨…1177회 1등 6명·당첨금 각 45억7667만원
- “45년 전 바다 속에 잠든 17명 승조원 흔적이라도 찾길”
- ‘바다의 로또’ 참다랑어 최북단 고성서 무더기로 또 잡혀
- 접근금지 풀리자 아내 살해하고 “나는 잘했다”…60대 구속
- 신병 지급 K-2 소총, 렌터카에 3일 방치…민간인 신고로 뒤늦게 회수
- 23년째 미제로 남은 ‘광치령 얼굴 없는 시신’ 방송 재조명 화제
- 로또 1등 24명 무더기 당첨…인터넷복권 구매 6게임 당첨
- 40년 공직생활 삼척 공무원, 퇴직 앞두고 ‘그리움’ 을 기록하다
- 강원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ACLE) 춘천 홈경기 확정
- 꿈 속 노인 지시 따라 산에 갔더니 '산삼 11뿌리' 횡재… "심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