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경 ‘써니’ 여행 예능 불참 이유 “나도 멤버긴 한데..” (유퀴즈)
장정윤 기자 2025. 6. 25. 22:49

배우 심은경이 영화 ‘써니’ 멤버끼리 뭉친 여행 예능에 불참했다고 밝혔다.
25일 방송된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 (이하 ‘유퀴즈’)에는 심은경이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심은경의 연기 일대기를 설명하던 중 영화 ‘써니’를 언급했다. 심은경은 18살의 나이에 영화 ‘써니’의 주연을 맡아 충무로의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유재석은 “‘써니’ 멤버들끼리 예능 프로그램도 찍는다더라”라고 물었고, 심은경은 “스케줄 이슈로 몇몇 멤버들은 같이 여행을 못 가고 강소라, 김민영, 김보미 언니가 여행을 다녀온 거로 알고 있다”고 답했다.
이를 들은 유재석이 “거기 멤버로 합류한 거 아니냐”고 묻자, 심은경은 “나도 멤버 한데 몇몇 멤버 분들은 스케줄 이슈로”라며 말끝을 흐렸다. 이에 유재석은 “그게 본인이냐”고 되물으며 황당해했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준희 11세 연상 예비신랑 정체는 ‘오토바이 사고·주거침입 신고’ 그 인물?
- 김동완·최시원, 이 오빠들 인터넷 금지시켜요
- ‘조남지대’ 의리 빛난다…조세호, 논란 딛고 오늘 남창희 결혼식 사회 맡아
- 닝닝, 깃털 사이로 드러난 파격 시스루…에스파 막내의 반란
- 현아, 다시 불거진 임신설에 화끈한 노출로 해명
- 손흥민, 메시 앞에서 MLS 개막 빅매치 1도움 판정승…LAFC 3-0 완승 산뜻한 출발
- 故 이은주, 오늘(22일) 21주기 ‘영원한 별이 된 불새’
- ‘카톡 털린’ BTS 뷔 “너무 바쁘고, 피곤했다”
- ‘29세’ 아이들 미연, 용산 50억 주상복합 매입…전액 현금
- 타쿠야, 20년 간 묻어둔 친부 진실에 ‘충격’…母 끝내 오열 (살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