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프롬 아월 투엔티스' 발매… '서머 퀸' 정조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서머 퀸' 타이틀을 노린다.
'프롬 아월 투엔티스'는 타이틀곡 '라이크 유 배터(LIKE YOU BETTER)'를 포함해 '레벨루셔널(REBELUTIONAL)', '러브=디제스터(Love=Disaster)', '스트로베리 미모사(Strawberry Mimosa)', '트위스티드 러브(Twisted love)', '메리 고 라운드(Merry Go Round)' 등 총 여섯 곡을 수록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서머 퀸' 타이틀을 노린다.
소속사 어센드는 25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로미스나인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프롬 아월 투엔티스(From Our 20's)'를 발매한다.
'프롬 아월 투엔티스'는 타이틀곡 '라이크 유 배터(LIKE YOU BETTER)'를 포함해 '레벨루셔널(REBELUTIONAL)', '러브=디제스터(Love=Disaster)', '스트로베리 미모사(Strawberry Mimosa)', '트위스티드 러브(Twisted love)', '메리 고 라운드(Merry Go Round)' 등 총 여섯 곡을 수록한다.
프로미스나인은 '프롬 아월 투엔티스'를 통해 20대에 마주한 감정과 순간들을 진솔하게 전한다. 프로미스나인은 특유의 청량한 에너지와 함께 팝적인 요소를 가미시킨 이 앨범으로 익숙하면서도 한층 더 세련된 음악을 선보인다.
타이틀곡인 '라이크 유 배터'는 프로미스나인의 여름을 감각적으로 그려낸 음원이다.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다각도로 풀어내며 플로버(팬덤명)에게 설렘을 안길 예정이다. 여기에 시원한 신시사이저 사운드와 경쾌한 기타 연주 그리고 폭발적인 후렴구가 더해져 특별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레벨루셔널'은 차가운 현실 속에서도 당당히 맞서는 대담함을 그린 노래다. 프로미스나인은 '레벨루셔널'에서 새로운 나로 태어나는 내면의 혁명을 이야기한다. '러브=디제스터'는 하이틴 펑크록 장르의 곡으로 프로미스나인의 시원한 고음과 강렬한 록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이어지는 트랙인 '스트로베리 미모사'는 프로미스나인의 박지원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이 노래는 동명의 칵테일을 빗대어 사랑에 빠지는 순간의 황홀함과 설렘을 생생하게 표현한다.
'트위스티드 러브'는 아프면서도 그리운 사랑의 역설적인 면모를 깊이 있게 풀어낸다. 특히 후렴 부분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프로미스나인을 엿볼 수 있다는 어센드의 귀띔. 이와 함께 프로미스나인의 송하영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마지막을 장식하는 '메리 고 라운드'는 따뜻한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어떤 상황이 닥쳐도 함께하겠다는 다짐을 전하는 노래로 언제든지 플로버 곁에 돌아오겠다는 프로미스나인의 진심을 담는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2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LIKE YOU BETTER' 무대를 진행하며 이후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플로버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오는 8월 9일과 10일엔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나우 투모로우.(NOW TOMORROW.)' 개최를 시작으로 월드 투어에 돌입한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어센드]
프로미스나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변우석 꿈 꾼 여성, 로또 20억 당첨 "후광 비추며 등장"
- '나는 솔로' 출연자, 가짜 명품 경매 덜미 경찰 수사
- '트렁크 살인범' 김일곤이 작성한 28인 살생부 [T-데이]
- "더러운 창녀" 韓여성 인종차별 유튜브 생중계 "프랑스 망신"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