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홈그라운드' 매치업 공개…젠지·농심과 맞대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e스포츠 전문 기업 T1 Entertainment & Sports(이하 T1)가 '2025 LCK 로드쇼 T1 Home Ground(이하 T1 홈그라운드)'의 매치업을 25일 공개했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며, 단순히 경기 외에도 팬과 함께하는 특별한 축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1일 차인 다음달 25일에는 T1과 젠지 e스포츠 간의 LCK, LCK CL 경기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e스포츠 전문 기업 T1 Entertainment & Sports(이하 T1)가 ‘2025 LCK 로드쇼 T1 Home Ground(이하 T1 홈그라운드)’의 매치업을 25일 공개했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며, 단순히 경기 외에도 팬과 함께하는 특별한 축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인 스포티파이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T1 홈그라운드는 리그 오브 레전드(LoL)와 발로란트(VCT 퍼시픽)의 공식 e스포츠 경기가 외부에서 진행되는 행사다. 먼저 1일 차인 다음달 25일에는 T1과 젠지 e스포츠 간의 LCK, LCK CL 경기가 진행된다. 2일 차인 7월 26일에는 일본 대표 ZETA DIVISION과의 VCT 퍼시픽 경기를 치른다. 이 경기에서는 T1의 ‘메테오’ 김태오와 ZETA DIVISION의 ‘텐텐’ 김태영의 ‘형제 더비’를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 날인 7월 27일에는 농심 레드포스와의 ‘레드 더비’ 및 DRX 챌린저스와의 경기가 펼쳐진다.
또한 VCT 퍼시픽 경기의 사전 쇼매치에는 국내외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한다. 국내에서는 김성태, 버니버니, 도현, 너덜트 전상협, 임아니가, 해외에서는 TenZ 외 4명이 함께한다. 쇼매치의 전체 명단은 T1 발로란트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T1은 이번 행사에서 향상된 성능의 응원봉 도입, 팬 참여 부스의 증가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하여 ‘종합 e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이벤트’라는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올해는 더 발전된 팀 응원 구호(chant) 등의 응원 문화도 선보인다. 또한 여러 아티스트들도 함께하며 행사를 더욱 빛낼 예정이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 걸그룹 트리플에스(tripleS), 비트박서 윙(WING)이 소속된 그룹 비트펠라하우스가 오프닝 세레모니에 나선다. 매 경기의 하프타임에는 T1과 함께 응원가를 제작한 밴드 트랜스픽션이 현장에 열기를 더한다.
T1의 안웅기 COO는 “스포티파이와 함께하는 올해의 T1 홈그라운드는 팬과 함께 호흡하며 더욱 풍성한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며, “팬들이 직접 참여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특별한 순간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전체 일정에 참여할 수 있는 ‘T1 홈그라운드 3-DAY 패스’는 오는 30일 T1 멤버십 연간권 회원을 대상으로 오후 2시부터 NOL 티켓에서 판매된다. 자세한 티켓 가격, 일정, 현장 운영 계획 등은 T1 공식 채널과 예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2JuHyu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억 로또' 잠실르엘, 뜨거운 관심…청약통장 얼마나 나올까 [주간이집]
- "암살자여도 사랑해요"…외톨이들을 향한 AI의 가스라이팅 [AI 엑스파일]
- 광어·우럭 마음껏 못 먹겠네…양식장 '초유의 상황' [프라이스&]
- "못 쓰겠다" 불만 폭주하더니 결국…스타벅스도 돌아섰다
- "백화점보다 싸다더니 진짜네"…명품족 몰린 '이곳' 인기 폭발 [트렌드+]
- "12억 넘었는데 이젠 6억도 안된다"…집값 반토막 난 동네
- "이번엔 4억9600만원 못 받을 판"…박수홍 또 무슨 일이
- 아픔 딛고 재혼한 김민석 전 의원, 결혼식 사진 공개…"아이들 엄마와는 좋은 친구로"
- "냉면 그냥 먹지 마세요"…아산병원 의사의 제안 뭐길래
- 주가 262% 급등하더니 '시총 37위→6위' 껑충…현대차도 제쳤다 [선한결의 이기업 왜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