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FC 이준재, U-22 국가대표팀 소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FC 수비수 이준재(사진)가 U22 축구 국가대표팀 2차 훈련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준재는 경남FC 유소년 시스템을 거쳐 성장한 대표적인 '경남 DNA' 선수다.
이준재는 특유의 빠른 발을 바탕으로 뛰어난 측면 수비와 공격 가담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U20 국가대표팀에 발탁된 경험도 있다.
U22 대표팀의 2차 훈련은 오는 9월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2026 AFC U23 아시안컵' 예선을 대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남FC 수비수 이준재(사진)가 U22 축구 국가대표팀 2차 훈련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준재는 경남FC 유소년 시스템을 거쳐 성장한 대표적인 ‘경남 DNA’ 선수다. U12부터 U15(군북중), U18(진주고)을 거쳐 경남에서 프로에 데뷔했다. 현재까지 그는 K리그2 102경기(4골 2도움), 플레이오프 3경기를 포함해 프로 통산 105경기를 소화하며 팀의 주축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준재는 특유의 빠른 발을 바탕으로 뛰어난 측면 수비와 공격 가담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U20 국가대표팀에 발탁된 경험도 있다. U22 대표팀의 2차 훈련은 오는 9월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2026 AFC U23 아시안컵’ 예선을 대비해 마련됐다. 선수들의 기량 점검과 전술 적응을 목표로 한 이번 훈련은 오는 7월 4일까지 경북 경주 일대에서 진행된다.
권태영 기자
Copyright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