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이혼 기자회견' 난입했던 최민수, 재혼 소식엔 "축하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민수가 그룹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의 재혼 소식에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주은은 지난 4월 재혼한 새신랑 이상민에 "결혼 정말 축하드린다"며 "남편도 축하한다고 꼭 전해달라고 했다"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앞서 최민수는 2006년 이상민이 가수 겸 방송인 이혜영과의 이혼 기자회견에 동석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민수가 그룹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의 재혼 소식에 축하 인사를 전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강주은, 전 축구선수 박주호, 농구선수 이관희, 전 야구선수 추신수 아내 하원미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강주은은 지난 4월 재혼한 새신랑 이상민에 "결혼 정말 축하드린다"며 "남편도 축하한다고 꼭 전해달라고 했다"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를 지켜보던 탁재훈은 "다시 한번 기자회견 동참하셔야 하는 거 아니냐?"고 물어 웃음을 안겼다.

앞서 최민수는 2006년 이상민이 가수 겸 방송인 이혜영과의 이혼 기자회견에 동석한 바 있다.
이에 대해 강주은은 2022년 8월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해 남편 최민수가 당시 기자회견에 참석하게 된 사연을 전했다.
강주은은 "남편은 그 기자회견이 있는지 몰랐다고 하더라. 오토바이를 타고 우연히 지나갔는데 기자들이 아는 척하면서 들어오라고 해서 얼떨결에 입장했다고 했다. 안내받고 들어간 거다. 기자들이 길을 계속 만들어줬다고 하더라"라고 전했다.
이상민은 당시 최민수의 등장에 "민수 형이 저보다 먼저 도착해서 앉아계셨다. 나는 아무것도 몰랐다"며 "형님을 보자마자 머리가 하얘지더라. 저한테는 진지한 상황이었다"고 회상했다.
이어 "민수 형한테 인사하고 앉았다. 더 중요한 건 저는 기자회견 장소를 떠났는데 민수 형이 끝나고 '너희 둘 다 이러면 안 돼'라면서 인터뷰도 하셨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고, 강주은은 "그래서 제가 늘 상민 씨에게 미안하다"고 했다.
이상민은 10살 연하의 연인과 교제 3개월 만인 지난 4월 혼인신고를 마쳤다. 이상민은 1995년 가수 겸 방송인 이혜영과 열애를 시작해 2004년 결혼했으나 결혼 1년 만에 이혼했다. 이혼 이듬해인 2006년 이혜영은 이상민이 결혼 전부터 22억원을 가로챘다고 주장하며 이상민을 고소했고, 이상민은 기자회견을 열어 반박했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부부관계 피하자 시작된 아내 '24시간 감시'…속옷 냄새도 검사 - 머니투데이
- 추신수 출장 틈타 '헌팅포차' 간 아내…"아들 또래, 모니터로 말 걸어" - 머니투데이
- 임신 아내 두고 불륜한 남편, 상대는 남자…"여자보단 낫지" 뻔뻔 - 머니투데이
- 정선희, 울면서 "개XX들 두고 보자"…아픈 과거 고백 - 머니투데이
- "나는 솔로 男출연자, 주차장서 성폭행 혐의"…출연분 편집·삭제 - 머니투데이
- "김건모 많이 변했다"…걱정 부른 6년 만의 복귀 근황 - 머니투데이
- 또 약 먹고 운전하다가…강남 '4중 추돌' 50대 운전자 - 머니투데이
- 서동주, 경매로 산 12억 신혼집 '대박'…"재개발 이슈 있어" - 머니투데이
- 매달 650만원 따박따박...43억 일군 직장인, 배당주 고르는 기준은? - 머니투데이
- '영하 13도' 한파에 벌벌 떤 아이들…3·8살 딸 방치한 엄마 체포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