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80년대 힙합 도전…7월 1일 청량 서머송 컴백

황혜진 2025. 6. 25. 10: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신곡 'HOT SAUCE' 콘셉트를 짐작하게 하는 비주얼 포스터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했다.

베이비몬스터가 새롭게 완성할 80년대 힙합은 어떠한 감성을 품고 있을지 전 세계 팬들의 궁금증이 한껏 커졌다.

7월 1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베이비몬스터의 선공개 싱글 'HOT SAUCE'는 1980년대 중후반 스타일의 힙합곡이다.

베이비몬스터는 총 20개 도시·32회차에 걸친 데뷔 첫 월드투어 'HELLO MONSTERS'를 순항 중이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YG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신곡 'HOT SAUCE' 콘셉트를 짐작하게 하는 비주얼 포스터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6월 25일 'B.A.B.Y.M.O.N about to blow your mind'를 공개했다. 비비드한 원색의 배경 위로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아우라와 독보적인 비주얼이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는 이미지다.

베이비몬스터는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자신감 있는 제스처로 이들만의 당당하고 발랄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여기에 80년대 힙합 패션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스타일링이 어우러져 자유분방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그래픽 전반에는 올드스쿨 힙합에서 영감을 받은 레트로한 무드가 녹아들어 이번 신곡의 분위기를 엿보게 한 바. 베이비몬스터가 새롭게 완성할 80년대 힙합은 어떠한 감성을 품고 있을지 전 세계 팬들의 궁금증이 한껏 커졌다.

7월 1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베이비몬스터의 선공개 싱글 'HOT SAUCE'는 1980년대 중후반 스타일의 힙합곡이다. 이들만의 청량함이 깃든 '서머송'이 예고된 가운데 새로운 비주얼과 음악 세계가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전망이다.

베이비몬스터는 총 20개 도시·32회차에 걸친 데뷔 첫 월드투어 'HELLO MONSTERS'를 순항 중이다. 이들은 'HOT SAUCE' 선공개를 시작으로 9월 두 번째 싱글, 10월 미니 앨범 발매 등 하반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