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월드투어' 트와이스, 7월 인스파이어 아레나 단독 콘서트 일반 예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가 7월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360도 풀 개방 단독 콘서트를 열고 새 월드투어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트와이스는 7월 19일~2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여섯 번째 월드투어 'THIS IS FOR'의 첫 공연을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7월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360도 풀 개방 단독 콘서트를 열고 새 월드투어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트와이스는 7월 19일~2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여섯 번째 월드투어 'THIS IS FOR'의 첫 공연을 개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6월 25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를 진행한다.
이번 월드투어는 모든 개최지 공연장 좌석을 360도 개방하고 입체감을 더한 역대급 투어로 펼쳐진다. 무대와 객석 간 경계를 허물고 스테이지 정면이 특정되지 않은 전방위 무대를 통해 관중은 트와이스의 퍼포먼스를 한층 생동감 있게 관람할 수 있다.
특히 올리비아 로드리고, 빌리 아일리시, 에드 시런, 마돈나, 레드 핫 칠리 페퍼스, U2 등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세계적 멀티미디어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모멘트 팩토리(Moment Factory)가 참여해 퀄리티를 높인다. 음악 산업 내 무대 연출 분야의 선두주자 모멘트 팩토리와 손잡고 최상의 공연을 완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트와이스는 7월 19일~2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새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리고 26일~27일(이하 현지시간) 오사카, 8월 23일~24일 아이치, 30일~31일 후쿠오카, 9월 16일~17일 도쿄, 27일~28일 마카오, 10월 4일 불라칸, 11일~12일 싱가포르, 11월 1일~2일 시드니, 8일~9일 멜버른, 22일 가오슝, 12월 6일 홍콩, 13일~14일 방콕 등지를 찾는다.
그에 앞서 7월 11일 오후 1시 월드투어와 동명인 정규 4집 'THIS IS FOR'를 발매한다. 8월 2일에는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그랜트 파크에서 열리는 대규모 음악 축제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헤드라이너로 출격해 '글로벌 최정상 걸그룹' 위상을 빛낸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태현, 갑상선암 수술로 '이숙캠' 잠시 이별 "잘 다녀오겠다"
- 김수현VS故 김새론 카톡·녹취록, 진실공방 국과수 감정 의뢰
- "민희진 '뉴진스 빼가기' 실행"vs"하이브의 소설" 치열한 풋옵션 공방전 [ST종합]
- 강남, 이상화 아끼는 포르쉐에 핑크 페인트칠…"진짜 최악"
- 은지원, 웨촬도 완료…13년 만에 9살 연하 연인과 재혼 새출발 [ST이슈]
- '옥장판' 이어 '할많하말'? 왜 이런 논란은 옥주현한테만 반복되나 [ST이슈]
- 이민정 "발로 차더니 돈 뺏겨"…학폭 피해 고백
- "300억 건물 자랑" 철 없는 고소영, 또 대중 정서 역주행 논란 [ST이슈]
- "유명 아이돌 얼굴과 나체 사진 합성"…성착취물 제작 남성, 집행유예 선고
- "매니저가 가슴 사진 찍어"…김미려 불법 촬영 피해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