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은비, 17년 연애 후 결혼..두 달 만에 폭탄고백 '초토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은비가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했다.
영상에서 강은비는 "탁재훈 선배를 20년 만에 뵙는데 그때는 대본대로만 할 줄 알았는데 요즘은 애드리브가 많이 는 것 같다"며 거침없는 입담을 뽐냈다.
이에 김준호가 "근데 사실 17년 연애하면 되게 뜨겁지는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있다"고 말하자, 강은비는 "아니다. 우리 다음 달에 애가 들어설 것 같다"고 폭탄 고백해 현장을 초토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강은비가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했다.
24일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한혜진, 강은비, 강다니엘, 최윤영이 출연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강은비는 "탁재훈 선배를 20년 만에 뵙는데 그때는 대본대로만 할 줄 알았는데 요즘은 애드리브가 많이 는 것 같다"며 거침없는 입담을 뽐냈다. 이에 탁재훈은 "날 그냥 포를 뜨네"라며 당황한 기색을 드러냈다.
또한 강은비는 만난 지 3개월 만에 혼인 신고한 이상민을 향해 "3개월 차가 사랑을 아냐. 햇병아리"라고 돌직구를 던졌다. 17년 연애 끝에 결혼한 선배로서의 위엄을 드러낸 것.
이에 김준호가 "근데 사실 17년 연애하면 되게 뜨겁지는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있다"고 말하자, 강은비는 "아니다. 우리 다음 달에 애가 들어설 것 같다"고 폭탄 고백해 현장을 초토화했다.

그런가 하면 최윤영은 "강은비 때문에 좌절을 맛본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그는 "처음으로 목숨 걸고 본 오디션이 있었다. 떨어지고 울고불고했는데 누가 그 역할을 하나 봤더니 강은비가 했다"고 털어놨다. 그러자 강은비는 "근데 그 역할이 오디션이 있었냐"고 되물어 최윤영을 뒷목잡게 했다.
한편 강은비는 동갑내기 얼짱 출신 변준필과 17년 열애 끝에 지난 4월 결혼식을 올렸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임블리, 생방송 중 사망 "부끄러운 엄마여서 미안해"...두 딸만 남…
- 최정원 "강호동과 사귀고 싶었다. 휴대폰 배경화면도 해놔"(아형)
- 결혼 김종민·예신 신지..빽가도 축포 맞았다
- '추신수♥' 하원미 "노팬티 男 필라테스 회원 목격, 너무 놀랐다"
- '생활고' 정가은, 본격 택시기사 도전...'요금 먹튀·기사 폭행' 걱정…
- 유명앵커 모친 납치사건..현상금 7천만 “자택서 혈흔 발견”
- '55세' 김승수, '100억 재산설' 2살 연하 CEO와 썸..."실물이 더 귀여워" ('옥문아')
- "신내림 여동생 떠났다" 정호근, 무속인 대물림이 부른 비극에 눈물 "모두 내탓"
- 하정우♥차정원 열애에 '전 여친' 구재이까지 소환…뜻밖의 접점에 "세상 참 좁네
- "외로워 마셨다" 심권호 집에 쌓인 소주 300병...간암 충격에 안타까운 자기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