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수, 넓은 텃밭 공개..주말 농장서 상추·감자 직접 키워 '삼겹살 파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연수가 주말 농장에서의 하루를 공개했다.
24일 오연수의 유튜브 채널에는 ' 1년 동안 나의 텃밭 / 내가 심고 내가 먹는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오연수는 주말 농장으로 향했다.
상추, 감자 모종, 로즈마리 꽃을 구입한 오연수는 농장으로 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오연수가 주말 농장에서의 하루를 공개했다.
24일 오연수의 유튜브 채널에는 ' 1년 동안 나의 텃밭 / 내가 심고 내가 먹는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오연수는 주말 농장으로 향했다. 그는 "작년에는 주말 농장을 하지 못했는데, 올해는 꼭 하려고 한다"면서 모종을 구입했다.
상추, 감자 모종, 로즈마리 꽃을 구입한 오연수는 농장으로 향했다. 그는 "1년 동안 내 텃밭이다"라고 소개한 뒤 열심히 작업을 했다.

로즈마리 꽃까지 야무지게 심은 오연수는 텃밭 풍경을 바라보며 생각에 잠겼다. 그는 "'오늘 지친 하루 영상 보면서 힐링 됐어요'라는 댓글을 보면 누군가에게 이런 힐링의 시간을 주는 거 자체가 제가 너무 감사하고 보람차고 유튜브 하길 잘했구나 생각이 든다"라고 전했다.
이후 큰 아들 졸업식에 다녀온 오연수는 텃밭에 부쩍 자란 감자와 상추를 보고는 놀라워했다. 그는 "너무 예쁘게 자랐다. 뿌듯하다"면서 기뻐했다.
오연수는 첫 수확 기념으로 삼격살 파티를 했다. 직접 제배한 상추에 구운 고기에 함께 먹으며 "힘은 들었지만 소소한 일상에서 행복과 감사를 느꼈다"며 만족해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임블리, 생방송 중 사망 "부끄러운 엄마여서 미안해"...두 딸만 남…
- 최정원 "강호동과 사귀고 싶었다. 휴대폰 배경화면도 해놔"(아형)
- 결혼 김종민·예신 신지..빽가도 축포 맞았다
- '추신수♥' 하원미 "노팬티 男 필라테스 회원 목격, 너무 놀랐다"
- '생활고' 정가은, 본격 택시기사 도전...'요금 먹튀·기사 폭행' 걱정…
- 김구라 子 그리, 전역 당일 방송 출연 '군법 위반' 의혹…해병대 "정상 절차"
- 강원래 업고 故서희원 묘지 간 구준엽..."숨죽여 펑펑 울어"
- '결혼 25년차' 윤유선, ♥판사 남편에 '별거 통보' 받았다...부부 위기 고백 (동상이몽)
- 유부남이 딸 등하원 도우미와 불륜 "근무 시간에 집으로 들어가.." ('탐비')
- ‘미성년 성폭행’ 고영욱, 세상 향한 분노 “교화됐는데 13년간 실업자, 뭘하며 살라는 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