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단석이 생산하는 납제품…런던금속거래소에 공식 등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S단석은 런던금속거래소(LME)에 납 제품 공식 브랜드 등록을 완료했다고 24일 밝혔다.
등록된 제품은 고순도 재생연(鉛)으로, 제품명은 'DS DANSUK PB 99.97%'다.
DS단석의 제품이 LME에 등록됨에 따라 전 세계 금속 시장 트레이더와 제조사, 투자자들은 DS단석의 납 제품을 사고팔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미국, 동남아시아 등 주요 수요처로의 직접 수출이 확대되고, 글로벌 프리미엄 납 시장에서 DS단석의 입지가 강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S단석은 런던금속거래소(LME)에 납 제품 공식 브랜드 등록을 완료했다고 24일 밝혔다. 등록된 제품은 고순도 재생연(鉛)으로, 제품명은 ‘DS DANSUK PB 99.97%’다.
DS단석의 제품이 LME에 등록됨에 따라 전 세계 금속 시장 트레이더와 제조사, 투자자들은 DS단석의 납 제품을 사고팔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미국, 동남아시아 등 주요 수요처로의 직접 수출이 확대되고, 글로벌 프리미엄 납 시장에서 DS단석의 입지가 강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 관계자는 “DS단석의 품질 관리 능력과 글로벌 수준의 생산 인프라 등을 국제적으로 공인받은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원 기자 jin1@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두 번 속나?' 국장 못 믿겠다더니…속 새까맣게 타는 개미들
- "심상치 않네" 전세계 1위 찍더니…OST도 난리난 'K팝 애니'
- 日언론도 감탄한 '이장우 호두과자'…대박나더니 깜짝 근황
- "내 집 마련 너무 어렵네"…분양가 뛰자 '우르르' 몰리는 곳
- 6개월 전 샀으면 대박인데…SK하이닉스 개미들 난리난 이유 [종목+]
- "12억 넘었는데 이젠 6억도 안된다"…집값 반토막 난 동네
- "이번엔 4억9600만원 못 받을 판"…박수홍 또 무슨 일이
- 삼성전자 '승부수' 띄웠다…부장급 연봉 4억5000만원 파격 조건
- "가족 고통받을까 두려웠다"…울컥한 前 계엄과장의 증언
- 주가 262% 급등하더니 '시총 37위→6위' 껑충…현대차도 제쳤다 [선한결의 이기업 왜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