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자마자 갈등? 박하나♥김태술 “잘 안 맞네요”
이수진 기자 2025. 6. 24. 15: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혼부부 박하나와 김태술이 예상 밖의 갈등을 드러냈다.
23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예고편에서는 결혼식을 앞둔 두 사람이 신혼의 단꿈 대신 "우린 잘 안 맞는다"는 직설로 서로를 향한 속마음을 털어놓는 장면이 담겼다.
예고 영상 속 김태술은 아침부터 박하나를 깨우고 식사 준비 중에도 "쌀을 먼저 씻고 밥부터 안쳐야 한다", "그릇을 너무 많이 쓴다"고 조언 아닌 조언을 이어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혼부부 박하나와 김태술이 예상 밖의 갈등을 드러냈다.
23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예고편에서는 결혼식을 앞둔 두 사람이 신혼의 단꿈 대신 “우린 잘 안 맞는다”는 직설로 서로를 향한 속마음을 털어놓는 장면이 담겼다.

예고 영상 속 김태술은 아침부터 박하나를 깨우고 식사 준비 중에도 “쌀을 먼저 씻고 밥부터 안쳐야 한다”, “그릇을 너무 많이 쓴다”고 조언 아닌 조언을 이어갔다. 이에 박하나는 “잔소리가 너무 많다”며 불만을 표출했다. 김태술은 이에 “그걸 잔소리라고 생각할 줄 몰랐다. 좀 더 효율적으로 하자는 이야기였을 뿐”이라고 해명했지만 박하나는 “사랑에도 효율이 있냐”고 맞받아치며 냉랭한 분위기가 형성됐다.
결국 두 사람은 “잘 안 맞는 것 같다”, “우리 안 맞아요”라며 생각보다 일찍 찾아온 부부의 온도차를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박하나와 김태술은 21일 결혼식을 올린 새내기 부부로 공통의 취미인 골프를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한 바 있다. 두 사람의 신혼생활은 30일 밤 10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를 통해 본격 공개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안정환♥’ 이혜원 40대 안 믿기는 미모…25년차에도 신혼 같아~ [DA★]
- 하리수, 반려동물=호랑이? 깜짝 근황…50대 비주얼도 놀라워 [DA★]
- 나나, 당당 노브라…자유로운 영혼의 일상 [DA★]
- [★1줄컷] 술 취한 이시영, 드라마는 못 찍고 유언은 남겼다
- 이효리, 유재석과 5년 만 재회 “오늘 점 하나 더 찍었어요”
- 하정우, 11살 연하 차정원과 열애 “결혼은 확정 아냐” [공식]
- 싱글맘 된 장윤정, 동거 고충 고백…고현정 인연 언급 (같이 삽시다)
- 김학래, 탄탄한 하체 근육…레그프레스 ‘220kg’ 거뜬 (퍼펙트 라이프)
- 김선호 측 “가족 법인 논란 깊이 반성… 세금 추가 납부 및 폐업 진행”[전문]
- ‘활동중단’ 박나래, ‘운명전쟁49’로 복귀…예고편에서는 빠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