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견우와 선녀’ OST 첫 주자 출격

안병길 기자 2025. 6. 24. 15: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웨이크원



‘5세대 아이콘’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견우와 선녀’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tvN 새 월화드라마 ‘견우와 선녀’ OST Part 1 ‘디데이(D-DAY)’를 발매한다.

‘디데이’는 단순한 친구 사이에서 점차 깊어지는 감정을 느끼며, 마음을 고백하는 날을 ‘디데이’로 풀어낸 곡이다. 청춘의 감성을 담은 가사와 드럼 앤 베이스가 가미된 록 기반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제로베이스원은 ‘디데이’가 지닌 맑고 산뜻한 분위기를 특유의 청춘 감성으로 풀어낸다. 9인 9색 청량한 보컬로 극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견우와 선녀’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죽을 운명을 가진 소년과 이를 막으려는 MZ무당 소녀가 그려가는 열여덟 청춘들의 거침없는 첫사랑 구원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라이징 스타 조이현과 추영우가 주연을 맡아 호흡을 맞춘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이 가창한 ‘견우와 선녀’ OST Part 1 ‘디데이’는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