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견우와 선녀’ OST 첫 주자 출격
안병길 기자 2025. 6. 24. 15:08

‘5세대 아이콘’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견우와 선녀’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tvN 새 월화드라마 ‘견우와 선녀’ OST Part 1 ‘디데이(D-DAY)’를 발매한다.
‘디데이’는 단순한 친구 사이에서 점차 깊어지는 감정을 느끼며, 마음을 고백하는 날을 ‘디데이’로 풀어낸 곡이다. 청춘의 감성을 담은 가사와 드럼 앤 베이스가 가미된 록 기반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제로베이스원은 ‘디데이’가 지닌 맑고 산뜻한 분위기를 특유의 청춘 감성으로 풀어낸다. 9인 9색 청량한 보컬로 극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견우와 선녀’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죽을 운명을 가진 소년과 이를 막으려는 MZ무당 소녀가 그려가는 열여덟 청춘들의 거침없는 첫사랑 구원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라이징 스타 조이현과 추영우가 주연을 맡아 호흡을 맞춘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이 가창한 ‘견우와 선녀’ OST Part 1 ‘디데이’는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탈세 천재’ 차은우, 감사 피하려 꼼수까지
- ‘술로 망한’ 박나래, 술 담그는 근황 “뭐라도 해야죠”
- ‘빈지노♥’ 미초바, 산후우울증으로 정신과行…“부끄러운 일 아냐” (관종언니)
- 손연재, 새해 목표는 둘째…“딸맘 되고파, 2kg 증량할 것”
- [전문] 나나, 강도 역고소에 분노…소속사 “반인륜적 행태, 타협 無”
- ‘합숙맞선’ 상간녀 지목 A씨 “변호인단 선임, 법적 대응할 것”
- ‘5형제맘’ 정주리, 시父 앞 능청 “손자 5명 낳아준 며느리 어디 있나”
- ‘류현진♥’ 배지현, 육아 난이도 어떻길래 “미운 4살? NO…미친 4살” (형수는)
- ‘음주운전’ 임성근 “아내와 4살 손녀 욕 멈춰달라” 눈물로 호소
- [간밤TV] ‘나는 솔로’ 29기 결혼 커플은 영철♥정숙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