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스를 든 사냥꾼’ 강훈, 장르물도 통했다
안병길 기자 2025. 6. 24. 15:07

강훈이 지난 16일 첫 공개된 범죄 심리 스릴러 시리즈 ‘메스를 든 사냥꾼’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부검대 위에서 20년 전 죽은 줄 알았던 아빠이자 연쇄살인마 재단사의 익숙한 살인 방식을 발견한 부검의 세현(박주현 분)이 아빠의 먹잇감이 되지 않기 위해 경찰 정현보다 먼저 그를 찾기 위해 나서는 범죄 스릴러 ‘메스를 든 사냥꾼’에서 강훈은, 용천서 신임 강력팀장 정현 캐릭터를 맡았다.
강훈은 인간의 본성은 선하다고 믿으며 열정과 정의감으로 진실을 쫓는 정현 캐릭터를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그려내 주목받고 있다.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으로 생생한 현장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서세현과의 공조가 계속되며 변화하는 정현의 미세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내어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등. 목소리 톤과 말투, 움직임 하나까지 정정현 그 자체로 분한 열연으로 호평을 얻고 있는 것.
특히 강훈은 누구보다 예리하게 사건을 파헤치며 세현이 숨기고 있는 진실을 향해 다가가는 정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극강의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미드폼 형식의 빠른 전개 속에서 힘 있는 연기로 매 씬의 중심을 잡아내고 있는 강훈이, 앞으로의 스토리 전개 속에서는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강훈의 연기 변신이 돋보이는 ‘메스를 든 사냥꾼’은 매주 월, 화, 수, 목요일 U+tv, U+모바일tv,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7월 결혼설’ 하정우, 비연예인 여자친구 힌트? “예의 바른 비욘세 스타일”
- 신동엽 경사났다…‘발레 전공’ 딸, 서울대·한예종 동시 합격
- [공식] ‘활동 중단’ 박나래 복귀…예고편엔 없지만 “‘운명전쟁49’ 출연”
- ‘노팬티 마니아’ 추성훈, 이수지에 “팬티 입냐” 질문…현장 초토화
- 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조작 의혹 “월 300만 원에 출연시켜줘”…충격 폭로 알고 보니?
- [공식] 김선호 “법인 운영 무지…가족급여·법인차량 모두 반납”
- 윤민수 아들 윤후, 지아·준수와 삼각관계? “이제 안겹칠 것” 자신감 폭발
- 임성근, 식당 오픈 취소설에 “음식이 술 마셨냐”
- 윤후 첫 데이트 상대는 ‘냉미녀’ 박남정 딸…“많이 귀엽고 설레”
- 트와이스 다현 아닌 ‘배우 다현’의 재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