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폭행 방관' 제시, 8개월 만에 국내 복귀 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시가 팬 폭행 방관 논란 이후 8개월 만에 복귀한다.
앞서 제시는 팬이 폭행당하는 것을 방관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해당 팬은 제시와 일행 4명을 폭행 등의 혐의로 고소했다.
제시는 팬을 폭행한 사람을 모른다고 주장했지만 가해자는 제시와 일면식이 있는 외국인 A씨로, 제시와 가까운 사이인 코알라 프로듀서(본명 허재원) 지인이라는 주장이 제기돼 조사가 이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제시가 팬 폭행 방관 논란 이후 8개월 만에 복귀한다.
23일 제시는 공식 SNS 계정,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TV 화면에 뉴스 속보를 의미하는 '뉴스플래시(NEWSFLASH)'라는 붉은 메시지가 등장하고, 6월 27일이라는 날짜도 적혀있어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한다.
앞서 제시는 팬이 폭행당하는 것을 방관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해 9월 새벽,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서 미성년자인 제시의 팬이 그에게 다가가 사진 촬영을 요청했고, 제시의 일행 중 한 남성이 그를 폭행한 것.
이후 제시 일행이 가해자를 만류하는 모습이 폐쇄회로(CCTV) 영상을 통해 확인됐지만, 영상 상으로 제시가 이내 현장을 떠났다는 사실도 함께 알려졌다. 해당 팬은 제시와 일행 4명을 폭행 등의 혐의로 고소했다.
제시는 팬을 폭행한 사람을 모른다고 주장했지만 가해자는 제시와 일면식이 있는 외국인 A씨로, 제시와 가까운 사이인 코알라 프로듀서(본명 허재원) 지인이라는 주장이 제기돼 조사가 이뤄졌다. A씨는 해외로 도피해 현재 지명수배가 내려졌고, 코알라 프로듀서는 폭행 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송치됐다.
제시는 자숙을 하던 중 지난 2월에 해외 무대에서 팬들을 만난 바 있다. 국내에서도 수 개월 만에 공식적인 복귀를 알려 이목이 집중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제시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변우석 꿈 꾼 여성, 로또 20억 당첨 "후광 비추며 등장"
- '나는 솔로' 출연자, 가짜 명품 경매 덜미 경찰 수사
- '트렁크 살인범' 김일곤이 작성한 28인 살생부 [T-데이]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