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키, 뮤지컬 데뷔 맞아? 대선배 극찬한 실력 “배우·스태프 홀려” (가요광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아이키가 뮤지컬에 도전했다.
6월 24일 방송된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는 뮤지컬 '프리다'의 김지우, 아이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은지는 교수에 이어 뮤지컬까지 도전한 아이키를 향해 "도전의 아이콘인 것 같다. 나중에 에세이 하나 써야 하는 것 아니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댄서 아이키가 뮤지컬에 도전했다.
6월 24일 방송된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는 뮤지컬 '프리다'의 김지우, 아이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은지는 교수에 이어 뮤지컬까지 도전한 아이키를 향해 "도전의 아이콘인 것 같다. 나중에 에세이 하나 써야 하는 것 아니냐"고 물었다. 아이키는 "작가까지"라더니 "괜찮은 것 같다"며 부끄러운 듯 웃었다.
아이키의 도전을 지켜본 김지우는 "아이키가 출연한다고 해서 내가 아는 댄서 맞냐고 물었다. 연습실에 왔는데 노래도 너무 잘하고 끼가 많다 보니 춤출 때 저희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홀리더라. 그렇게 바쁜데 연습을 단 하루도 안 빠졌다"고 치켜세웠다.
이에 아이키는 "언니 그런 얘기를 여기서 하냐. 조금 더 해달라"고 너스레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프리다'는 불의의 사고 이후 평생 고통 속에서 살면서도 자신의 아픔을 예술로 표현하며 삶의 환희를 잃지 않았던 '프리다 칼로'의 마지막 순간을 액자 형식으로 풀어낸 쇼 뮤지컬이다. 오는 9월 7일까지 서울 대학로 NOL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사우디 간호사 “월급 600만원, 대신 1년에 두달 놀면서 돈 받아”(유퀴즈)
- 코요태 신지, 7세 연하 가수 문원과 내년 결혼…투샷 보니 선남선녀 [공식입장]
- 김종민, 18년 밥줄 ‘1박2일’ 잘리나 “하차 긍정 논의”
- ‘스우파’ 허니제이 “저게 춤이냐 섹스지” 19금 비하 발언 논란 “직접 사과”
- 장발 공유, 손흥민 우승 메달 걸었다‥“무슨 일이 있어도 형 편”
- 꽃신 신은 김연아, ♥고우림 전역 후 더 밝아진 얼굴…명품 에코백이 찰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