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8월 단독 콘서트 개최…국적+인종 초월 'ACT' 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다니엘이 8월 콘서트로 뜨거운 여름을 예고했다.
강다니엘은 오는 8월 9~10일 이틀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ACT:NEW EPISODE'를 연다.
지난해 10월 시작된 'ACT' 투어에 부제 'NEW EPISODE'를 더해 새로운 무대를 암시하고 있다.
강다니엘의 한층 진화된 음악성, 고퀄리티 무대가 될 'ACT:NEW EPISODE'는 8월 9일 오후 6시, 10일 오후 5시 관객을 찾아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다니엘이 8월 콘서트로 뜨거운 여름을 예고했다.

강다니엘은 오는 8월 9~10일 이틀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ACT:NEW EPISODE’를 연다. 지난해 10월 시작된 ‘ACT’ 투어에 부제 ‘NEW EPISODE’를 더해 새로운 무대를 암시하고 있다.
지난 16일 여섯번째 미니앨범 ‘Glow to Haze’ 발매 이후 첫 공연이라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앨범의 전작과 신작을 잇는 공연 타이틀도 흥미롭다. 새 앨범의 타이틀곡 ‘Episode’와 함께 데뷔 처음으로 작곡에 참여한 ’Love Game’ 등 신곡을 콘서트 라이브로 최초 공개한다.
‘ACT’ 투어는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 오사카에 이어 방콕, 홍콩, 멜버른, 시드니, 타이베이 그리고 유럽의 런던, 파리, 함부르크, 바르샤바 등 전 세계 주요 도시를 거쳤다. 아티스트와 관객이 국적, 인종을 초월해 음악으로 하나가 됐다. 새로운 부제와 함께 새로운 셋리스트로 서울에서 다시 한번 거점을 마련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AR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JYP 걸그룹' 니쥬, 홍콩 뜨겁게 달궜다 "손꼽아 기다린 오늘"
- [움짤] 아이들 미연, 미모 예삐예삐요~
- 장우혁 "평생 함께 할 그녀 집 간다" 꽃다발 들고 방문한 곳? (신랑수업)
- 소지섭·옥택연, 대만에서 생긴 일…팬미팅 성료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
- "둘째 낳고 처음"…강진♥김효선, 35년만 극적 입맞춤 (수밤)
- 누에라, 본격 컴백 예열 돌입…신보 베일 벗었다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