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예고, 7월8일 강릉아트센터서 제24회 무용정기공연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예술고등학교는 오는 7월 8일 오후 7시 강릉아트센터 사임당홀에서 제24회 무용 정기 공연을 개최한다.
24일 강원예고에 따르면 이번 무용 정기 공연은 강원예술고 무용과 전 학년 학생이 참여하며 △한국무용 △현대무용 △발레 △댄스스포츠로 구성된 군무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무용 작품으로 △한영숙류 태평무 △너머로, ~길 △춤과 소리의 어우름 등 세 작품이 공연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릉=뉴스1) 한귀섭 기자 = 강원예술고등학교는 오는 7월 8일 오후 7시 강릉아트센터 사임당홀에서 제24회 무용 정기 공연을 개최한다.
24일 강원예고에 따르면 이번 무용 정기 공연은 강원예술고 무용과 전 학년 학생이 참여하며 △한국무용 △현대무용 △발레 △댄스스포츠로 구성된 군무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무용 작품으로 △한영숙류 태평무 △너머로, ~길 △춤과 소리의 어우름 등 세 작품이 공연된다. 현대무용은 △잔영(殘影): 지나간 순간이 남긴 여운의 흔적 △action frame work 등 두 작품과 발레 작품으로는 △코펠리아 중 스와닐다와 친구들, 댄스스포츠로 △심연의 미로 등 총 7개의 군무 작품이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관람비는 무료다.
이한용 교장은 “공연장에 오셔서 학생들의 열정이 가장 빛나는 순간을 함께하여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han12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할머니 댁 간 11살 조카 임신시킨 삼촌…"네 오빠도 죽인다" 협박
- "성폭행당했다"…한밤중 도로변 알몸으로 뛰쳐나온 20대 여성
- "네 딸 강간당한다"…학폭 신고 중학생 부모에게 날아온 협박 문자 악몽
- "오늘 삼성전자 11만1600원 하한가에 매수했다"…'수천만원 로또' 인증 등장
- 대통령 자리 앉을뻔한 정의선…"야망 있으시네", 정면의 이재용도 '폭소'[영상]
- "내 명의 포르쉐로 허세 부리는 남친 '친구 결혼식에 좀 빌려달라'" 황당
- "남편이 여자만 보면 힐끔, 이혼·재결합 2번씩"…방송 현장서도 외도 의심
- '무속인' 정호근 "할머니 누나 여동생 모두 신내림…두 아이도 먼저 떠났다"
- 이수근 "배성재♥김다영 사귀는 줄 모르고 '골때녀' 같이 지적해"
- "도와드리겠다, 연락 달라" 정기선 회장의 짧은 댓글…"배트맨 같다"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