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틱톡 안경男' 전남편 아니야"… 얼떨결에 '돌싱남' 만든 사연
이정문 2025. 6. 24. 1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영이 틱톡 채널에 등장한 남성의 정체를 공개하며 해명에 나섰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이시영 정상훈 김다솜 {짠한형} EP. 98 이시영이 촬영 중 목격한 명장면 = 정상훈의 숨겨진 매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시영은 "틱톡 팔로워가 1,715만명 정도 된다"며 "처음엔 재미있어서 시작했는데, 검사, 경찰 등 강한 역할을 벗어나서 내가 좋아하는 로맨틱 코미디 연기를 다 할 수 있으니까 좋다"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시영이 틱톡 채널에 등장한 남성의 정체를 공개하며 해명에 나섰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이시영 정상훈 김다솜 {짠한형} EP. 98 이시영이 촬영 중 목격한 명장면 = 정상훈의 숨겨진 매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정호철은 이시영에게 “틱톡, 인스타그램을 본다. 일거수일투족을 본다”며 “연락을 하려 그러면 어디에 가 있더라”고 이시영의 바쁜 스케줄에 대해 언급했다.
이시영은 “틱톡 팔로워가 1,715만명 정도 된다”며 “처음엔 재미있어서 시작했는데, 검사, 경찰 등 강한 역할을 벗어나서 내가 좋아하는 로맨틱 코미디 연기를 다 할 수 있으니까 좋다”고 밝혔다.

이어 정호철은 “(이시영의)틱톡에 등장하는 안경 쓰신 남자분을 이혼한 남편으로 오해하는 분들이 많더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이시영은 “진짜 많다. 진짜 웃긴 게 난 얼마 전에 이혼하지 않았느냐. 근데 그 친구와 이혼한 줄 아는 거다”라며 “그 친구가 자기는 결혼한 적이 없는데 돌싱남이 됐다고 한다”고 웃었다.

이시영은 “그 친구가 미팅할 때마다 사람들이 ‘괜찮으세요?’라고 묻는다더라”며 “그 친구는 다른 연예인하고도 다 그렇게 찍는데 내 채널이 그래도 잘 되니까 사람들이 나랑만 한다고 생각하더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그 친구가 제작사 대표인데 요즘 다들 (이혼했다고) 위로해 주고, 말을 아껴서 힘들다고 하더라”며 자신에게 고충을 토로했다고 전했다.

“그래서 나한테 ‘우리 좀 더 (영상을) 열심히 찍어야 되겠다. 다른 분들이 채널이 끝난 줄 안다’고 하더라. 이혼했으니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엽은 “계속 찍으면 다들 ‘비즈니스 커플이구나. 진짜 프로다. 프로 중의 프로다’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다”며 새로운 발상을 내놓았다.

이시영은 “그래서 요즘에 더 열심히, 변함없이 영상을 찍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시영은 2017년 9세 요식업 사업가와 결혼했으나 지난 3월 이혼 소식을 전했다. 슬하에는 7세 아들이 한 명 있으며, 현재 이시영이 홀로 양육 중이다.
이정문 온라인 뉴스 기자 moon77@segye.com
이정문 온라인 뉴스 기자 moon77@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간경화 직전까지” 극복한 고지용, 100억원대 매출 뒤 숨겨진 ‘고독한 사투’
- “300만원이 3100억원 됐다” 자수성가 홍진경, ‘쿨한 이별’ 가능했던 재테크 클라쓰
- “박나래가 합의 거절, 새 삶 살고 싶다” 선처 호소한 자택 절도범…2심 실형
- 효민, 100억원 한강뷰 신혼집 공개…“한 달 관리비만 직장인 월급 수준”
- “화장실 문까지 순금” 김준수, 300억 펜트하우스의 삶…천억원 대 자산 비결
- ‘커피믹스 봉지’보다 무서운 건 ‘15분’ 종이컵……나노 플라스틱 102억개 나왔다 [수민이가
- “투명인간 같았다” 김지연, 이혼 13년 만에 ‘강남 자가’ 일군 100억원 반전
- “매일 1시간 헬스장 가도 소용없다”…당신의 뇌가 쪼그라드는 이유
- “화장지 반 칸 아껴 4200% 대박” 전원주, 지점장 뛰어나오게 만든 ‘3000원’의 힘
- “술 끊고 운동했는데”…‘레슬링 전설’ 심권호 덮친 ‘침묵의 살인자’ 간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