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ESG위원회 규정 개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23일 강원랜드 그랜드호텔에서 제222차 이사회를 열고 중장기 재무관리계획(안)과 ESG위원회 운영 규정 개정(안)을 심의 의결했다.
이사회는 중장기(2025~2029년) 재무관리계획안을 승인하고 재무건정성 강화 및 K-HIT 프로젝트 1.0 등 장기적으로 투자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방향성을 구체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23일 강원랜드 그랜드호텔에서 제222차 이사회를 열고 중장기 재무관리계획(안)과 ESG위원회 운영 규정 개정(안)을 심의 의결했다.
이사회는 중장기(2025~2029년) 재무관리계획안을 승인하고 재무건정성 강화 및 K-HIT 프로젝트 1.0 등 장기적으로 투자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방향성을 구체화했다. 재무관리계획에는 제2카지노, 웰니스 복합리조트 조성 등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성장동력 확충과 폐광지역 경제활성화를 위한 신규 투자 방향에 초점을 맞췄으며, 앞으로 5년 간 강원랜드의 재무관리와 관련된 내용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회사 최고 ESG경영 의사결정기구인 ESG위원회의 운영 활성화를 위한 ESG위원회 운영 규정 개정(안)을 심의 의결했다. 강원랜드는 산업부가 제시한 K-ESG가이드라인 및 한국ESG기준원 평가 기준 등을 우선 고려해 ESG 관련 사업을 추진, ESG위원회 구성 인원 확대로 다양한 대내외 전문가 의견 제언을 통한 정책 실행력이 강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유주현 기자
#강원랜드 #ESG위원회 #이사회 #중장기 #재무관리계획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척서 로또1등 당첨…1177회 1등 6명·당첨금 각 45억7667만원
- “45년 전 바다 속에 잠든 17명 승조원 흔적이라도 찾길”
- ‘바다의 로또’ 참다랑어 최북단 고성서 무더기로 또 잡혀
- 접근금지 풀리자 아내 살해하고 “나는 잘했다”…60대 구속
- 신병 지급 K-2 소총, 렌터카에 3일 방치…민간인 신고로 뒤늦게 회수
- 23년째 미제로 남은 ‘광치령 얼굴 없는 시신’ 방송 재조명 화제
- 로또 1등 24명 무더기 당첨…인터넷복권 구매 6게임 당첨
- 40년 공직생활 삼척 공무원, 퇴직 앞두고 ‘그리움’ 을 기록하다
- 강원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ACLE) 춘천 홈경기 확정
- 꿈 속 노인 지시 따라 산에 갔더니 '산삼 11뿌리' 횡재… "심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