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28년 '모태 솔로' 男 등장에 헛웃음…현실 조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수근이 28년 동안 연애 한 번 못 해봤다는 남성을 보고 헛웃음을 지었다.
23일 오후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28년간 여자 손을 잡아본 적 없고, 뽀뽀도 해본 적 없다는 '모태 솔로' 남성이 등장했다.
그가 "'찐' (진짜) 모태 솔로다. 이제는 어디서 어떻게 여자를 만나야 할지 모르겠다"라며 고민을 토로했다.
이 말을 듣자마자, 개그맨 이수근이 "28년 동안 답을 못 찾았는데 여길 왔다고?"라면서 헛웃음을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이수근이 28년 동안 연애 한 번 못 해봤다는 남성을 보고 헛웃음을 지었다.
23일 오후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28년간 여자 손을 잡아본 적 없고, 뽀뽀도 해본 적 없다는 '모태 솔로' 남성이 등장했다.
그가 "'찐' (진짜) 모태 솔로다. 이제는 어디서 어떻게 여자를 만나야 할지 모르겠다"라며 고민을 토로했다. 이 말을 듣자마자, 개그맨 이수근이 "28년 동안 답을 못 찾았는데 여길 왔다고?"라면서 헛웃음을 지었다.
이어 방송인 서장훈이 "그 어떤 터치도 없었어?"라고 놀란 반응을 보였다. 그러자 사연자가 "대학 시절 같은 과 동기를 좋아했는데, 고백했다가 거절당했다"라는 등 흑역사를 고백했다.

MC들이 현실적인 조언을 해줬다. 서장훈은 "여기 온 김에 네 모든 걸 바꿔야 해. 자기 자신을 냉정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해야 해"라면서 "지금 보면 깐깐한 대리 느낌이 있어. 안경 벗어 봐. 벗는 게 나은데? 약간 유학생 느낌도 난다"라고 솔직히 말했다. 아울러 "좋은 태도가 몸에 밸 수 있도록 깨달아야 해. 스스로가 멋진 사람이 되도록 노력해라"라고 덧붙였다.
이수근 역시 점괘를 본 뒤 "내면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서 멋진 사람으로 나아가라"라며 거들어 눈길을 끌었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모텔 살인' 20대 여성 신상 비공개에도…온라인선 '신상털이' 조짐
- "제 회사 근처에 집 마련해준 시부모…사표 쓰고 싶은데 안 되겠죠?"
- "불륜은 인간쓰레기" 외치던 남편, 안방서 하의 벗고 딴 여자와 영상통화
- 때아닌 '금수저 논란' 최가온…"흙·금수저와 무관한 '인간 승리'"
- 국고로 들어갈 뻔한 '로또 1등'…지급 마지막 날 13억원 주인 나타났다
- '나혼산' 꽃분이, 무지개다리 건넜다…구성환 "미안하고 사랑해"
- "연애 4년, 상견례 전 '빚 얼마냐' 물었더니 '왜 그리 계산적이냐'는 남친"
- 백지영, 이효리와 기싸움 언급에 "핑클이 선배…친해질 기회 없었다"
- '시상식 단골 MC' 신동엽 "예전 사귀던 연예인들 자리 바꾸려고 난리"
- 엄마에게 버림받자 인형 꼭 안고 사는 새끼 원숭이 '애틋'[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