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신지 내년 결혼...예비신랑 문원 누구?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skyb1842@mkinternet.com) 2025. 6. 23. 20: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요태 신지(44)와 7살 연하 가수 문원(37)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예비신랑 문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3일 소속사 KYT엔터테인먼트, 제이지스타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신지가 가수 문원과 내년 상반기 중 결혼 예정"이라고 알렸다.

신지는 꽃을 든채 입술을 쭉 내밀고 있고, 문원은 손가락으로 볼을 콕 찌르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지는 코요태 멤버 중 두 번째로 결혼한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지, 문원. 사진|‘싱글벙글쇼’ 인스타그램
코요태 신지(44)와 7살 연하 가수 문원(37)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예비신랑 문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3일 소속사 KYT엔터테인먼트, 제이지스타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신지가 가수 문원과 내년 상반기 중 결혼 예정”이라고 알렸다.

관계자에 따르면 신지와 문원은 이날 웨딩 촬영을 진행했다. 두 사람은 신지가 MBC 라디오 ‘싱글벙글쇼’ DJ로 활동하던 당시 알게 됐다.

이에 두 사람이 ‘싱글벙글쇼’ 당시 찍은 사진도 덩달아 화제다. 신지는 꽃을 든채 입술을 쭉 내밀고 있고, 문원은 손가락으로 볼을 콕 찌르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문원, 신지. 사진|제이지스타
문원은 2012년 ‘나랑 살자’로 데뷔했다. ‘헤어져야 하니까’, ‘너를 위해’, ‘잠시 쉬어가기를’, ‘그대만 보고’ 등을 발표했다.

지난 2013년에는 JTBC 예능 ‘히든싱어’ 윤민수 편에 출연해 4위를 기록한 바 있다.

신지와 문원은 오는 26일 듀엣곡 ‘샬라카둘라(Salagadoola)’ 발표를 앞두고 있다. 신곡 ‘샬라카둘라’는 사랑이라는 보편적인 감정 속에서 찾아온 두근거림을 순수하면서도 담백하게 풀어낸 러브 듀엣송이다. 결혼을 앞둔 실제 커플의 러브송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신지는 1998년 코요태로 데뷔해 ‘순정’, ‘파란’, ‘만남’, ‘디스코왕’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신지는 코요태 멤버 중 두 번째로 결혼한다. 코요태 리더 김종민은 지난 4월 11세 연하의 사업가와 웨딩마치를 울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