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시리 헤어 컬러링 트리트먼트는 국내 최대 규모 뷰티어워드에서 헤어 컬러링 부문 2년 연속 위너로 선정됐다.
리시리 헤어 컬러링 트리트먼트는 화해 뷰티어워드에서 헤어 컬러링 부문 2년 연속 위너로 선정될 만큼 제품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화해는 화장품의 해석이라는 뜻으로, 화장품 속 유해 물질 등 성분을 알려주는 앱이다. 화해 뷰티어워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으로 연 2회 발표된다.
리시리 제품은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한 자연 성분으로 제조됐으며 부작용과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유해 화학 성분이 들어있지 않다. 기존 염색약과 다르게 모공을 손상시켜 색소가 침투하는 방식이 아니라 나노분자 크기의 식물성 색소가 트리트먼트 성분과 결합해 보호막을 형성함으로써 모발에 스며드는 방식이다.
특유의 암모니아 냄새가 나지 않아 두통을 일으키거나 불쾌감을 주지 않는다. 이 제품은 묽은 제형이 아닌 고농축 크림 제형으로 흐르지 않아 혼자서도 두피에 깔끔하고 부드럽게 바를 수 있다. 1제, 2제 혼합 방식이 아니어서 제품 하나로 집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10분 방치 후 샴푸 없이 물로만 헹구면 작업이 완료된다.
1통으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 부담이 없다. 일본에서 13년 연속 헤어 컬러링 매출 1위를 기록했으며 누적 판매량은 3400만개를 넘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