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연 ♥’ 송재희 기상천외 쌍둥이 성별 공개에 질색한 사연은?(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3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결혼 9년 차 송재희, 지소연 부부의 쌍둥이 성별이 최초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송재희, 지소연 부부의 특별한 행보도 공개된다.
송재희, 지소연의 끝나지 않은 부부 대첩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례적으로 '동상이몽 2' 스튜디오에 송재희, 지소연 부부가 함께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결혼 9년 차 송재희, 지소연 부부의 쌍둥이 성별이 최초 공개된다.
최근 지소연은 남편 몰래 양가 부모님을 초대해 특별한 젠더리빌 파티를 준비했다. 그러나 송재희는 예상치 못한 이벤트 소식에 “이렇게까지 꼭 해야하냐”며 기함했다고 전해진다.
심지어 쌍둥이 성별이 공개된 후에도 “지금 너무 혼란스럽다. 이게 다 뭐냐”라며 질색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켜보던 MC들도 “이런 젠더리빌 처음이다”, “완전 충격적이다”는 반응을 보였다. 모두를 놀라게 한 기상천외한 ‘쌍둥이 젠더리빌’ 이벤트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방송에서 ‘1일 3싸움’을 했던 두 사람은 영화 기획 회의에서도 “장난하지 말라”, “내가 어린 애냐. 왜 내 의견에 반대만 하냐”며 팽팽한 의견 대립을 이어갔다. 심지어 지소연은 송재희에게 “아이한테도 집중 좀 하라”며 타박했다.
이른 아침부터 라이브 방송은 물론 육아, 연기 연습까지 병행하느라 바빴던 ‘N잡러’ 송재희는 결국 참았던 설움을 폭발했다. 송재희, 지소연의 끝나지 않은 부부 대첩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례적으로 ‘동상이몽 2’ 스튜디오에 송재희, 지소연 부부가 함께 등장했다. 지소연은 “나도 할 얘기가 많아 직접 밝히러 나왔다”며 동반 출연 이유를 설명했다. 이에 특별히 MC 김구라, 서장훈이 각각 송재희, 지소연의 변호를 자처했다.
지소연은 “남편이 날 이상한 사람으로 몬다”며 불만을 토로했고, 송재희는 “아내가 날 못 믿는 것”이라 반박하며 시작부터 불꽃 튀는 신경전을 펼쳤다. 계속되는 지소연의 역대급 폭로에 송재희는 “이러다 나락 갈 것 같다”며 당황하는가 하면 급기야 눈물까지 보이고 말았다고 전해진다.
어느 때보다 뜨거운 폭로전에 ‘썰전’과 ‘이혼숙려캠프’의 MC인 김구라, 서장훈마저 긴장감을 놓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두 사람에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그 이야기는 23일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운동화 신고 웨딩로드”…최여진♥김재욱, 리얼 감동퍼레이드 - MK스포츠
- ‘뽀미 언니’ 하지혜, 6월의 신부 된다…22일 6세 연하와 결혼[공식] - MK스포츠
- 리사, 루이비통 백이 웃고 있다…키링 하나에 담은 장난기♥ - MK스포츠
- “노트북 들고 수영장 등장”…이윤미, 엄마라서 더 멋있다 - MK스포츠
- ‘무안타 지옥’에서 벗어나지 못한 이정후...팀 승리에 위안 - MK스포츠
- 경륜·경정 이용자 과몰입 예방캠페인 및 교육 시행 - MK스포츠
- 현장 직원과 청렴 소통으로 제2의 경륜 경정 르네상스 꿈꾼다 - MK스포츠
- 김완석 KBOAT 경정 왕중왕전 우승 - MK스포츠
- 경륜 하반기 등급 심사 발표…류재열·황승호 이제는 슈퍼 특선 - MK스포츠
- 2025/26 EHF 챔피언스리그, 19개 클럽 등록 완료…최종 확정은 24일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