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이혼에 불똥 튄 지인..."돌싱남 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영이 이혼으로 인해 의도치 않게 지인에게 피해를 줬다고 털어놨다.
23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에는 ENA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의 배우 이시영, 정상훈, 김다솜이 출연했다.
이에 이시영은 "진짜 많다. 진짜 웃긴 게 난 얼마 전에 이혼하지 않았냐. 근데 그 친구와 이혼한 줄 아는 거다"라며 웃었다.
한편 이시영은 2017년 9세 연상의 요식업 사업가와 결혼했으나 지난 3월 이혼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이시영이 이혼으로 인해 의도치 않게 지인에게 피해를 줬다고 털어놨다.
23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에는 ENA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의 배우 이시영, 정상훈, 김다솜이 출연했다.
이날 정호철은 이시영에게 "틱톡에 나오는 안경 쓰신 분을 남편으로 오해하는 분들이 많더라"며 질문했다. 이에 이시영은 "진짜 많다. 진짜 웃긴 게 난 얼마 전에 이혼하지 않았냐. 근데 그 친구와 이혼한 줄 아는 거다"라며 웃었다.
이어 "그 친구가 나한테 자기는 결혼한 적도 없는데 돌싱남이 됐다고 말했다. 미팅할 때마다 사람들이 '괜찮으세요?'라고 묻는다더라"며 "그 친구는 다른 연예인하고도 다 그렇게 찍는데 내 채널이 그래도 잘 되니까 (사람들이) 나랑만 한다고 생각하더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 친구가 (제작사) 대표인데 요즘 다들 (이혼) 위로해 주고 말을 아껴서 힘들다고 하더라"며 "그래서 나한테 '우리 좀 더 열심히 찍어야 되겠다. 다른 분들이 채널이 끝난 줄 안다'고 하더라. 이혼했으니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신동엽은 "계속 찍으면 다들 '비즈니스 커플이구나. 진짜 프로다. 프로 중의 프로'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이시영은 "그래서 요즘에 더 열심히 변함없이 찍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시영은 2017년 9세 연상의 요식업 사업가와 결혼했으나 지난 3월 이혼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7세 아들이 한 명 있으며, 현재 이시영이 홀로 양육 중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정원 "강호동과 사귀고 싶었다. 휴대폰 배경화면도 해놔"(아형)
- 故 임블리, 생방송 중 사망 "부끄러운 엄마여서 미안해"...두 딸만 남…
- 김종민 신혼여행..신지 “빽가랑 저도 결혼해 부부 동반 여행 바람”
- '추신수♥' 하원미 "노팬티 男 필라테스 회원 목격, 너무 놀랐다"
- 톱가수 에이즈 비밀, 매니저가 1억6천만 원에 팔았다
- 루머 시달린 이미숙, 결국 오열 "그 얘기만 하면 울컥, 가족 덕에 버텼다"(숙스러운)
- 김범룡, 극성팬이 몰래 혼인신고..“아내가 두 번째 배우자”
- "모르는女 머리채 잡아 배상" 오윤아, 자폐子 양육 고충 토로
- 김주하, 前남편 폭행하더니 '정수리 키스'..."온 몸에 소름"
- 양치승, 5억 사기→유명 가수에 뒤통수...결국 헬스장 폐업 "모든 걸 잃었다" ('말자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