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만수정 KLPGA 드림투어 17차전’ 조인식 가져…9월 29~30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23일 서울 강동구에 있는 KLPGA 빌딩에서 '만수정 KLPGA 드림투어 17차전'의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산삼숯불장어구이 전문 기업 만수정(대표이사 김민수)이 주최하는 '만수정 KLPGA 드림투어 17차전'의 총상금은 7000만 원이며 대회는 올해 9월 29일(월)부터 30일(화)까지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산삼숯불장어구이 전문 기업 만수정(대표이사 김민수)이 주최하는 ‘만수정 KLPGA 드림투어 17차전’의 총상금은 7000만 원이며 대회는 올해 9월 29일(월)부터 30일(화)까지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된다.
만수정 김민수 대표이사는 “골프, 축구 등 다양한 스포츠에 대한 후원을 계속해 온 만수정이 KLPGA 드림투어의 17차전을 개최하게 됐다”면서 “이번 대회를 통해 젊은 선수들이 꿈과 희망을 얻기를 바라며, KLPGA 드림투어의 발전에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에 KLPGA 김상열 회장은 “KLPGA투어에서 엄마 골퍼이자 맏언니로 활약하는 안선주 선수를 후원해주시고, 또 우리 선수들이 즐겨 가는 곳으로도 유명한 산삼숯불장어구이 전문 기업 만수정과 드림투어를 만들게 돼 기쁘다”면서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KLPGA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만수정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서 2005년 창업한 이래로 현재까지 골프, 축구 등을 통해 스포츠에 대한 후원을 계속해서 이어오고 있는 산삼숯불장어구이 전문 기업이다. KLPGA 정규투어에서 활동하고 있는 선수 중에는 안선주(38)를 메인 스폰서로서 후원하고 있고 서브 스폰서로 장하나(33,쓰리에이치), 한진선(28,메디힐), 현세린(24,대방건설)을 후원하고 있다. 또한 만수정은 인근에서 정규투어 대회가 열리면 참가 선수에게 무상으로 식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선수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JTBC 퇴사’ 강지영, 동료PD·작가 불륜에 “이게 뭐야?” 경악 (탐정들의 영업비밀)
- 나나, 당당 노브라…자유로운 영혼의 일상 [DA★]
- “팬티 냄새도 맡아봐…” 남편 의심 아내 ‘아연실색’ (오은영 리포트)
- [단독]어반자카파 박용인, ‘버터맥주’로 집유 이어 김치 판매로 행정처분
- 이장우, 11월 23일 조혜원과 결혼…‘나혼산’ 하차설엔 “논의 NO”
- 47세 하지원, 나이 잊고 사네…잘록 허리+직각 어깨 ‘감탄’ [DA★]
- 박원숙, 재력가 돌싱과 심상치 않아…너무 들이대 질겁? (같이 삽시다)
- “잠자리 안 하면 외도할 것” 짜증부부, 짜증납니다 (이혼숙려캠프)[TV종합]
- 강소라 안 죽었네, 3만원대 드레스여신 수영복도 미쳤다 (아임써니땡큐)
- 한상진 도박했나? “♥박정은과 신혼여행 첫날 파경할 뻔” (아는 형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