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 돌’ 애니 포함 ‘올데이 프로젝트’ 오늘(23일)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벌 3세 아이돌로 화제를 모은 신인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오늘(23일) 공식 데뷔합니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올데이 프로젝트'가 오늘 오후 6시, 싱글 '페이머스'(FAMOUS)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애니, 타잔, 베일리, 우찬, 영서 다섯 멤버로 구성됐으며, 이중 애니는 신세계 정유경 회장의 장녀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벌 3세 아이돌로 화제를 모은 신인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오늘(23일) 공식 데뷔합니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올데이 프로젝트’가 오늘 오후 6시, 싱글 ‘페이머스’(FAMOUS)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싱글 앨범에는 ‘페이머스’와 또 다른 타이틀곡 ‘위키드’(WICKED)가 수록됐습니다.
소속사는 “‘위키드’는 다섯 멤버의 개성을 극대화하는 음악으로 신선한 충격을 안길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애니, 타잔, 베일리, 우찬, 영서 다섯 멤버로 구성됐으며, 이중 애니는 신세계 정유경 회장의 장녀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특히, 지난 16일 ‘페이머스’(FAMOUS) 뮤직비디오가 먼저 공개되면서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과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기록했습니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빅뱅, 블랙핑크 등 정상급 K-팝 스타를 프로듀싱한 테디가 미야오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그룹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임재성 기자 (newsism@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호르무즈 해협 진짜 막을까…“최악의 경우 유가 130달러” 전망 [이런뉴스]
- 해골에 이스라엘 박고 “응징 당할 것”…하메네이 첫 반응 [지금뉴스]
- 내란 특검, ‘윤석열 재판’ 첫 참여…김용현 구속 갈림길
- 파견 검사 40명 요청…김건희 특검 인선 마무리 단계
- 기사 없는데 택시가 ‘스윽’…테슬라 로보택시 시작, 미래는? [이런뉴스]
- 제주에서 목뼈 부러진 10명 중 1명은 ‘이것’ 하다가…
- “이게 진짜가 아니라고?”…음성까지 AI로, 구글 ‘비오 3’ 놀라운 이유 [잇슈#태그]
- [뉴스in뉴스] 프로야구 6월 희비교차, 진격의 KIA-불운한 LG
- “‘윤 수사’ 내란특검으로”…경찰 특수단 마무리 수순
- BTS 슈가, 자폐 치료 ‘민윤기 센터’ 건립…세브란스에 50억 기부 [이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