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박지현 30일 컴백…‘녹아버려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지현이 오는 30일 두 번째 싱글 '녹아버려요'로 돌아온다.
박지현의 신곡 '녹아버려요'는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사운드 위에 서정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세미 트로트 장르의 곡이다.
지난 22일 박지현은 신곡 공개에 앞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2025 박지현 콘서트 쇼맨쉽 'SHOWMANSHIP' - 서울 앵콜'에서 신곡 '녹아버려요'를 선공개했다.
박지현의 두 번째 싱글 '녹아버려요'는 오는 3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박지현이 오는 30일 두 번째 싱글 ‘녹아버려요’로 돌아온다.
박지현의 신곡 ‘녹아버려요’는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사운드 위에 서정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세미 트로트 장르의 곡이다. 사랑하는 여인을 향한 애달픈 마음을 담은 가사에 박지현 특유의 섹시한 감성과 파워풀한 보컬을 더했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트로트 가수 장윤정이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장윤정은 예명 ‘장공장장’으로 활동하며 이명화의 ‘진짜배기’, 김홍남의 ‘뽀뽀나 해주세요’, 고영태의 ‘타잔연가’ 등 다수의 트로트 히트곡을 제작해 역량을 입증한 바. 두 사람이 선보일 시너지에 기대가 모인다.
지난 22일 박지현은 신곡 공개에 앞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2025 박지현 콘서트 쇼맨쉽 ‘SHOWMANSHIP’ - 서울 앵콜’에서 신곡 ‘녹아버려요’를 선공개했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보컬을 바탕으로 완성도 있는 무대를 소화해 발매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앞서 박지현은 TV CHOSUN ‘미스터트롯2’에서 ‘활어 보이스’라는 수식어와 함께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최종 2위를 기록했다. 지난 1월, 미니 1집 ‘OCEAN’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지난달 26일 SBS Life ‘더 트롯쇼’에서 ‘우리는 된다니까’로 3주 연속 1위를 차지, 개인 통산 네 번째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본업뿐 아니라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소탈하고 친근한 매력을 드러내는 동시에 예능감을 뽐내기도 했다.
박지현의 두 번째 싱글 ‘녹아버려요’는 오는 3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JTBC 퇴사’ 강지영, 동료PD·작가 불륜에 “이게 뭐야?” 경악 (탐정들의 영업비밀)
- “팬티 냄새도 맡아봐…” 남편 의심 아내 ‘아연실색’ (오은영 리포트)
- 전소민 ‘런닝맨’ 하차 후 꿀벌 세계로…다큐 첫 도전 [공식]
- “북중미월드컵 흥행에도 영향 미칠 것”…메시, 인터 마이애미와 재계약 임박
- 이장우, 11월 23일 조혜원과 결혼…‘나혼산’ 하차설엔 “논의 NO”
- “후배 집에서…” 8년 불륜 관계, OOO에 덜미 (영업비밀)[TV종합]
- ‘런닝맨’ 나란히 하차…최다니엘+최형인 PD 떠났다
- 혜리, 우태와 열애하더니 요즘 더 빛난다…‘얼루어’ 커버 장식
- 이찬원, 채령 등장에 함박웃음 “오늘 섭외 센스 ITZY” (셀럽병사)
- 야노시호 “추성훈과 이혼? 매번…” 폭탄 발언 (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