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도 끊은 윤시윤, 하루에 5kg 감량 '경악'…"'모범택시3' 촬영 D-3"('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시윤이 극한 다이어트 이후 완전히 달라진 비주얼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드라마 '모범택시3' 촬영을 앞두고 물까지 완전히 끊은 극한의 다이어트에 돌입한 윤시윤의 모습, 그렇게 달라진 날선 비주얼에 충격과 감탄이 쏟아졌다.
윤시윤은 '모범택시3'를 통해 연기적 변신을 꾀하기 위해 몸을 만들고 있다며 키 177cm, 몸무게 67.4kg, 체지방률 6.7%라는 수치를 공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윤시윤이 극한 다이어트 이후 완전히 달라진 비주얼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2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윤시윤의 라이프 스타일이 공개됐다. 드라마 '모범택시3' 촬영을 앞두고 물까지 완전히 끊은 극한의 다이어트에 돌입한 윤시윤의 모습, 그렇게 달라진 날선 비주얼에 충격과 감탄이 쏟아졌다.
윤시윤은 '모범택시3'를 통해 연기적 변신을 꾀하기 위해 몸을 만들고 있다며 키 177cm, 몸무게 67.4kg, 체지방률 6.7%라는 수치를 공개한 바 있다. 그의 목표 체지방률은 5%.
이에 운동선수 출신 서장훈은 "김종국이 9%, 호날두 선수가 7%라고 한다"며 "저 정도 체지방률이면 몸에 지방이 없는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전날 밤부터 15시간째 단수중이라고 밝힌 윤시윤은 오늘은 "24시간 단수하는 날"이라면서 정수기에 커버를 씌워버리는가 하면 수분이 포함되지 않는 식단으로 식사를 했다. 이어 고강도 운동을 하면서도 물 한 모금 안 마신 그는 45도의 사우나를 탈수가 되는 환경을 만들어나갔다.
그는 물이 마시고 싶으면 입을 헹구고 뱉어내면서 참아냈다. 그의 모습에 조현아는 "혼자만의 사투다"라고 말했고, 서장훈은 "걱정된다"라고 말했다.
이날 윤시윤은 고강도 운동으로 땀을 배출하며 "남들도 다 이러고 산다"라며 힘든 순간들을 이 악물고 견뎌냈다. 그러나 '미우새' 엄마들은 "남들 다 그렇게 안산다"라고 반응했다.

기진맥진해진 윤시윤은 여기에 45도 고열 속에서 20분의 사우나를 끝낸 후 샤워부스에 들어가 탈진했다. 일어나 씻을 힘도 없어 주저앉아버린 그였지만 마무리로 바닥 및 변기, 욕조를 청소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사우나 이후 윤시윤은 다시 체중을 점검했다.
그 결과 윤시윤은 몸무게 62.3kg, 체지방률 3.6%를 달성하며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무려 하루만에 5kg감량에 성공한 것.
'모범택시3' 촬영을 사흘 앞둔 윤시윤은 자신이 원하는 모습이 눈빛이 살아있는, 지금껏 못 본 모습이 나올지 궁금하다며 카메라 앞에섰다. 날선 얼굴로 사진 촬영에 나선 윤시윤은 이전과는 완전히 다른 눈빛과 비주얼을 선보이며 프로페셔널의 면모를 다시 한 번 과시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빠니보틀, 열애 중…점괘에 딱 걸렸다 "♥여친 있어, 진지하게 만나"('태계일주4') - SPOTV NEWS
- 신세계 회장 딸 오늘(23일) 데뷔…'재벌돌' 올데이 프로젝트, 베일 벗는다 - SPOTV NEWS
- '곰신' 공효진 이렇게 애틋했네…'10살 연하♥' 케빈오, '꿀 뚝뚝' 투샷 공개 - SPOTV NEWS
- 故김새론 전 매니저, 권영찬 고소…"명예훼손-모욕" vs "증거 있다" - SPOTV NEWS
- 원헌드레드 "주학년, 일방적 허위주장…품위 손상=계약해지 사유"[전문] - SPOTV NEWS
- 주학년의 반격 "성매매도 더보이즈 탈퇴도 안했다…소속사가 20억↑ 배상요구" - SPOTV NEWS
- 이창섭 "뮤지컬 공연 중 가사 까먹어 30초 정적…겨우 무마했다"('아는형님') - SPOTV NEWS
- 한예리, 15년 인연 끝낸다…소속사 대표와 동반 화보로 알린 '마무리' - SPOTV NEWS
- 최수종♥하희라, 대상부부의 인생 발연기? "극 사실주의"('잉꼬부부가 아닙니다') - SPOTV NEWS
- '70세' 박서진 父, 돌연 행방불명, 저혈당 쇼크 위험에 '초조'('살림남')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