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엄마처럼 모델이 꿈"…'추성훈♥야노 시호' 딸 사랑이, 母와 화보촬영→모델 오디션 도전(내생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성훈과 야노 시호 부부의 딸 사랑이가 모델 오디션에 도전한다.
22일 방송된 ENA 일요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 26회에서는 엄마 야노 시호의 모델 데뷔 30주년을 축하하는 사랑이와 할아버지, 할머니댁에서 전원 생활을 즐기는 배우 신다은의 아들 해든이 이야기가 그려졌다.
또한 사랑이는 모델 데뷔 30주년을 맞은 엄마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엄마와 같은 모델이 되고 싶은 사랑이는 이날 엄마의 촬영을 유심히 바라보며 눈에 담고 또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추성훈과 야노 시호 부부의 딸 사랑이가 모델 오디션에 도전한다.
22일 방송된 ENA 일요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 26회에서는 엄마 야노 시호의 모델 데뷔 30주년을 축하하는 사랑이와 할아버지, 할머니댁에서 전원 생활을 즐기는 배우 신다은의 아들 해든이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사랑이는 광고 촬영차 한국을 찾은 엄마를 위해 통역사로 나섰다. 이를 위해 한국어를 열심히 공부했다는 사랑이는 포토그래퍼의 요구를 엄마에게 정확하게 전달하는 등 멋진 활약을 펼쳤다.

또한 사랑이는 모델 데뷔 30주년을 맞은 엄마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아빠의 프러포즈에서 영감을 얻은 사랑이는 예쁜 촛불 길을 만들어 야노 시호를 초대했다. 그 끝에는 사랑이만의 특별한 메시지가 담긴 야노 시호의 사진들이 예쁘게 전시되어 있었다. 이를 본 야노 시호는 사랑이의 멘트에 감격해 눈물을 흘렸다.
엄마와 같은 모델이 되고 싶은 사랑이는 이날 엄마의 촬영을 유심히 바라보며 눈에 담고 또 담았다. 포토그래퍼의 제안으로 엄마와 함께 화보를 찍게 된 사랑이. 어느새 훌쩍 자라 엄마와 쌍둥이 콘셉트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사랑이의 성장이 시청자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를 본 추성훈은 "좋은 사진이 나와서 깜짝 놀랐다"며 감동의 소감을 전했다.

이어 사랑이는 배우 이종혁의 아들 준수의 고등학교로 일일 견학에 나섰다. 준수는 사랑이에게 자신의 최애 분식점부터 최애 장소까지 소개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줬다. 또한 사랑이는 예고 수업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아직 중학생이지만 고등학생 언니들과 달리기 시합에서 압도적인 스피드로 이기고, 연기 수업에서는 예상치 못한 재능을 보여준 사랑이의 새로운 모습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


그런가 하면 배우 신다은의 아들 해든이는 엄마 없이 혼자 할머니, 할아버지 댁에서 하루를 보냈다. 이곳에서 해든이는 직접 농사도 짓고, 낚시를 하는 등 자연친화적인 시간을 즐겼다. 또한 할아버지가 잡은 물고기를 마을 어른들에게 직접 배달하는 심부름에도 도전했다.
모든 어른들이 기특하게 혼자 물고기를 들고 등장한 해든이를 반겨줬다. 이를 본 신다은은 "나보다 더 마을 분들을 많이 아는 것 같다"며 신기해했다. 특히 해든이는 마치 마을 이장님처럼 모든 집의 면면을 살펴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의 동화 같은 해든이의 물고기 배달기가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다.
이를 지켜본 신다은은 평소 장난꾸러기인 해든이의 의젓한 모습에 놀라며 "되게 멀쩡하네요"라고 말해 스튜디오의 MC들을 빵 터뜨렸다. 이처럼 부모가 없는 곳에서 언제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아이들의 사생활이 매회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앞으로 펼쳐질 더욱 특별하고 놀라운 아이들의 이야기가 기대되고, 기다려진다.
한편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사랑이가 모델 오디션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져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정원 "강호동과 사귀고 싶었다. 휴대폰 배경화면도 해놔"(아형)
- 故 임블리, 생방송 중 사망 "부끄러운 엄마여서 미안해"...두 딸만 남…
- 김종민 신혼여행..신지 “빽가랑 저도 결혼해 부부 동반 여행 바람”
- '추신수♥' 하원미 "노팬티 男 필라테스 회원 목격, 너무 놀랐다"
- '2번 백혈병 투병' 최성원, 수척하지만 건강해진 모습..완치 후 근황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7년째 병간호' 태진아, 결국 오열 "♥옥경이 치매 낫게 해주세요"(조선의사랑꾼)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 연예계 ♥스캔들? 미주, 결별 1년 만에 심쿵 스토리 “울며 사귀어 달라고”
- '권상우♥' 손태영, 美서 위급상황…40cm 폭설에 고립 "전기·수도 얼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