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만나면' 세븐틴 호시, 올해 입대 소감 공개…"슬슬 실감이 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 멤버 호시가 SBS '틈만 나면,'에서 올해 하반기 군 입대를 앞둔 소감을 밝힌다.
오는 24일 방송될 SBS 예능 '틈만 나면,'에는 '틈 친구'로 세븐틴 호시, 민규가 출격해 에너지 넘치는 하이텐션 케미를 선사한다.
심지어 이들이 만날 틈 주인마저 군대용품점 사장님이라는 사실이 드러나자, 호시는 "저를 위해 철원에 오신 건가요?"라며 화들짝 놀라 웃음을 자아냈다.
세븐틴 호시와 민규가 출연한 '틈만 나면,'은 오는 24일(화)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세븐틴 멤버 호시가 SBS '틈만 나면,'에서 올해 하반기 군 입대를 앞둔 소감을 밝힌다.
오는 24일 방송될 SBS 예능 '틈만 나면,'에는 '틈 친구'로 세븐틴 호시, 민규가 출격해 에너지 넘치는 하이텐션 케미를 선사한다.
앞서 진행된 '틈만 나면,' 촬영에서 호시는 입대를 코앞에 둔 속내를 전했다. 이들이 찾아간 틈 장소가 백골부대로 유명한 철원이었기 때문. 호시가 "제가 하반기 입대를 하거든요"라고 경례를 올리자, 유재석은 "네가 오늘 철원에 잘 왔네"라고 기가 막힌 타이밍에 박수갈채를 보냈다. 심지어 이들이 만날 틈 주인마저 군대용품점 사장님이라는 사실이 드러나자, 호시는 "저를 위해 철원에 오신 건가요?"라며 화들짝 놀라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틈 주인이 오직 '예비 군인' 호시만을 위한 특급 명찰까지 선물해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호시는 "너무 좋아요"라고 틈 주인의 선물에 화답하던 것도 잠시, 본명 '권순영'이 박힌 명찰을 받아 든 순간 "슬슬 실감이 납니다. 예방접종 맞는 기분"이라며 복잡 미묘한 표정을 지었다. 이에 틈 주인은 "지금 옷에 오버로크 쳐드릴까?"라고 능청스럽게 덧붙여 단숨에 호시를 긴장시켰다.
호시는 뜨거운 기세로 철원 일대를 사로잡았다. 유재석은 했다 하면 빵빵 터지는 호시의 활약에 "호시, 오늘 날이다"라며 감탄했다. 이에 소위 '호시 맞춤형 하루'를 만난 호시가 이번 틈 시간에 행운의 아이콘으로 활약할 수 있을지, '틈만 나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상승한다.
세븐틴 호시와 민규가 출연한 '틈만 나면,'은 오는 24일(화)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미우새' 윤시윤, "피골이 상접할 정도로 퀭한 느낌 주고 싶어 체중조절"···'모범택시3' 기대감 U
- '런닝맨' 김종국, "이사 준비하는데 봉투 모자라···이삿짐센터 안 부르고 혼자 짐 싸는 중"
- JK김동욱 "내가 잔챙이? 넌 뭔데"...피고발 소식에 불쾌감
- [빅픽처] '28년 후', 너무 늦게 부활한 좀비…현실 담고 재미 놓쳤다
- 원헌드레드 측 "주학년 계약해지는 정당...남은 멤버들 명예 지킬 것"
- 불꽃 파이터즈VS인하대학교, SBS Plus 생중계 기대감↑…관전 포인트는?
- 한예리, 사람 엔터와 15년 동행 마무리…"이소영 대표께 감사"
- '오징어게임3', 뉴욕서 1화 공개…황동혁 감독 "실망하지 않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