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전과 22범 은신처 공개에 "냄새난다" 경악 ('히든아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하선이 전과 22범의 은신처를 보고 경악한다.
23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히든아이' 권일용의 범죄 규칙 코너에서는 차단기까지 들이받으며 도망친 운전자의 기막힌 사건을 다룬다.
표창원 프로파일러는 "계곡 살인 사건 이은해도 미성년자 조건만남 사기에서 범죄가 시작됐다"고 말하며 이번 10대 집단 폭행 사건의 심각성을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해슬 기자] 배우 박하선이 전과 22범의 은신처를 보고 경악한다.
23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히든아이' 권일용의 범죄 규칙 코너에서는 차단기까지 들이받으며 도망친 운전자의 기막힌 사건을 다룬다. 남성은 주차장에 차를 버리고 황급히 몸을 숨겼고 은신처를 본 박하선은 "냄새난다"며 질색했다. 전과 22범에 무면허 음주 운전까지 저지른 남성이 숨은 기상천외한 장소가 어디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현장 세 컷에서는 난폭 운전자를 향한 경찰의 실탄 발사까지 이뤄진 도로 위 시한폭탄 차량이 포착됐다. 도주 시도 과정에서 경찰차의 범퍼가 뜯겨나간 모습을 본 그룹 '씨스타' 소유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라이브 이슈는 미성년자 조건만남을 통해 범죄를 저지르는 10대들의 범죄 실태를 분석한다. 온라인을 통해 모인 10대들은 40대 남성을 조건만남을 미끼로 모텔로 유인한 뒤 흉기를 이용해 잔혹하게 집단 폭행하고 돈을 빼앗는 범행을 벌였다.
가해자로 지목된 이들 중에는 초등학생이 포함돼 있어 사회적으로 충격을 안겼다. 표창원 프로파일러는 "계곡 살인 사건 이은해도 미성년자 조건만남 사기에서 범죄가 시작됐다"고 말하며 이번 10대 집단 폭행 사건의 심각성을 강조했다.
이어 권일용 프로파일러는 조건만남 유인과 폭행, 금품 갈취까지 조직적으로 설계된 10대들의 범죄를 보고 "조폭 집단과 다름없다"고 지적했다.
한편 이번 방송은 23일 오후 7시 40분 '히든아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해슬 기자 khs2@tvreport.co.kr / 사진= MBC 에브리원 '히든아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vN표 드라마, 또 통했다…'인생 작품'으로 불리고 있다는 K-드라마→라인업조차 초호화
- 단숨에 넷플릭스 2위 찍었다…13년 만에 '역주행 신화' 기록한 한국 영화
- 김수현 논란에 역주행한 영화 '리얼', OTT 순위는 올랐지만 평점은 처참
- 프리즘 측, '백상 인기상' 부정투표 의혹에 "매크로 정황 無…발견시 무효 처리"
- 톰 크루즈, 20년 만에 관행 깼다...'미션 임파서블8' 토요일 개봉 확정
- '너의 연애' 리원→희영, 역대급 미모 출연진 직업 뭐길래?…놀라운 정체
- 혜리, 아이유·김혜윤 제쳤다…이대로 '백상' 1위 굳힐까
- "임지연, 연기 차력쇼 무색"…'백상' 후보 탈락 두고 갑론을박
- 故 김영애, 사망 8주기…투병 숨기고 연기 열정 불태운 '천생 배우'
- '무한도전' 사진작가 보리, 사망 12주기…유작은 유승호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