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플레이 감동 라이브 안방에서 즐긴다…MBC '글래스톤베리' 26일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슈퍼 스테이지: 콜드플레이 글래스톤베리 2024'가 오는 26일 목요일에서 금요일로 넘어가는 밤 12시 5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콜드플레이는 1997년 런던에서 결성된 이후, 'Yellow', 'Fix You', 'Viva La Vida' 등 수 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밴드다.
MBC는 이번 방송을 통해 화제의 밴드 콜드플레이의 '글래스톤베리 2024' 무대를 전격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슈퍼 스테이지: 콜드플레이 글래스톤베리 2024'가 오는 26일 목요일에서 금요일로 넘어가는 밤 12시 5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콜드플레이는 1997년 런던에서 결성된 이후, ‘Yellow’, ‘Fix You’, ‘Viva La Vida’ 등 수 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밴드다. 1억 장 이상의 앨범 판매, 그래미 어워드 7회 수상, 브릿 어워드 밴드 최다 수상 등 대중과 평단을 동시에 사로잡아 21세기 가장 성공을 거둔 밴드이자 가장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로 평가받는다.
콜드플레이는 압도적인 티켓 파워로 전 세계 공연 역사에 큰 획을 그은 아티스트이기도 하다. 이들은 올해 4월 내한 공연에서 전 회차가 매진되며 총 30만 관객을 동원, 해외 아티스트 내한 공연 중 최장 공연, ·최다 관객, 최고 수익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국내 인기를 자랑한 바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신유, 7월 6일 단콘 '시작' 개최…"'가요계 의리녀' 송가인 지원사격"
- "어느덧 20대 후반"…권진아, 아찔한 패션도 당당하게 [화보]
- "하루아침에 성매매 범죄자 돼" 더보이즈 주학년, 소속사 반박에 추가 해명
- 이수혁, 클유아 트레일러 깜짝 등장…7월 컴백 지원사격
- 박나래, 살 빼더니 사진찍기 재미 들렸네! 새 프로필 공개
- "계속 보고파"…'불꽃야구' 생중계 시청자 수 30만 돌파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