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사다이내믹스 “비알머드, 글로벌 시장 공략 동력은 ‘보령 머드’의 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사다이내믹스에 따르면 비알머드의 주력 제품인 '릴리프 머드 마스크(옛 리커버리머드마스크)'와 '릴리프 머드 팩투폼 클렌저(옛 리커버리머드팩투폼클렌저)'는 모두 핵심 원료로 보령 머드를 쓴다.
비알머드의 릴리프 머드 팩투폼 클렌저 역시 머드팩의 노폐물 흡착 기능과 폼 클렌저의 세정력을 하나로 합친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뷰티 투자·유통 전문 기업 넥사다이내믹스는 전략적 투자한 비엠코스(BMCOS)의 뷰티 브랜드 ‘비알머드(BRMUD)의 성장 바탕이 보령의 천연 머드(Mud·진흙)라고 23일 설명했다.

넥사다이내믹스에 따르면 비알머드의 주력 제품인 ‘릴리프 머드 마스크(옛 리커버리머드마스크)’와 ‘릴리프 머드 팩투폼 클렌저(옛 리커버리머드팩투폼클렌저)’는 모두 핵심 원료로 보령 머드를 쓴다.
보령 머드는 규소, 칼륨, 나트륨, 황 등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피부 정화나 모공 관리, 진정, 보습 등에 효과가 좋다는 게 비알머드의 설명이다.
비알머드의 효자 상품인 ‘릴리프 머드 마스크’에는 보령 머드가 30만ppm 들어있다. 밀가루 입자 대비 40분의 1 수준인 초미세 머드 파우더 공법이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고 모공 속 깊은 곳의 노폐물과 피지를 강력하게 흡착하는 효과를 만든다고 한다.
비알머드는 “릴리프 머드 마스크는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모공 수, 면적, 부피, 깊이 개선에 도움을 주는 ‘4중 모공 케어’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했다”고 설명했다.
비알머드의 릴리프 머드 팩투폼 클렌저 역시 머드팩의 노폐물 흡착 기능과 폼 클렌저의 세정력을 하나로 합친 제품이다. 마른 얼굴에 도포 후 1분간 머드팩으로 사용한 뒤, 물을 묻혀 문지르면 풍성한 거품의 폼 클렌저로 변하는 ‘트랜스포밍 제형’이 특징이다. pH 5.5의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 유수분 균형을 보호하고, 미세먼지 세정력 99%라는 강력한 세정 효과까지 인체 적용 시험을 토대로 입증했다.
넥사다이내믹스는 세계적 팝스타인 카디비(CardiB)가 자신의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비알머드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극찬할 만큼 제품 경쟁력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넥사다이내믹스 관계자는 “비알머드는 보령 머드라는 독보적 자연 원료에 혁신적 기술력을 더하고, 까다로운 인체 적용 시험과 소비자들의 실제 후기로 그 가치를 증명해 나가고 있다”며 “단순 화장품을 넘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주는 ‘오션 테라피’ 솔루션 행보를 기대한다”고 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계가 찾는 K]① ‘한국식’이 통한다… 편의점·백화점, 해외 일상 속으로
- 새해 첫날 일부 복권판매점 로또 발행 먹통… “현재 재개”
- [르포] 대출 0원인데 국평 입주권 18억 찍었다… ‘마피 속출’ 광명의 부활
- 적자여도 몸값 2조 바라보는 AI반도체 기업들... “100조 기대할 만” 의견까지
- [단독] 삼성전자, AI 뷰티 미러로 ‘K-뷰티 플랫폼’ 연다… 아모레·콜마·올리브영 협업
- [2026 부동산 전망]① 전문가 20人 모두 “서울 아파트값 오른다… 뾰족한 공급대책 없어”
- [MZ 장인]① 선비의 칼 ‘낙죽장도’ 계승자 손에선 ‘케데헌’ 굿즈도
- [비즈톡톡] 경기 둔화 비웃는 구리 값… ‘닥터 코퍼’ 공식 깨지고 ‘슈퍼 코퍼’ 시대 왔다
- “쿠팡 5만원 쿠폰 쓰지 마세요”… 법조계 ‘부제소 합의’ 가능성 경고
- 한화시스템, 필리핀에 ‘함정 두뇌’ 5번째 수출… 400억원 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