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특급호텔 유일"…그랜드머큐어 임피리얼팰리스, 야외수영장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랜드머큐어 임피리얼팰리스 서울강남이 야외수영장을 오는 8월 21일까지 개장한다고 23일 밝혔다.
그랜드머큐어 임피리얼팰리스는 강남권 특급호텔 중 유일하게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실내 수영장도 다음 달 1일부터 8월 말까지 투숙객 중 어린이에 한해 개장한다.
이밖에 그랜드머큐어 임피리얼팰리스는 야외 수영장 이용과 함께 풀사이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더 풀 빌리지 패키지'를 오는 26일부터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숙객 50% 할인·풀사이드 패키지도 출시

(서울=뉴스1)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 그랜드머큐어 임피리얼팰리스 서울강남이 야외수영장을 오는 8월 21일까지 개장한다고 23일 밝혔다.
그랜드머큐어 임피리얼팰리스는 강남권 특급호텔 중 유일하게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해당 수영장은 펜트하우스의 전용 수영장에 와 있는 듯한 고급스럽고 이국적인 분위기가 특징이다.
올해는 혼잡도를 줄이기 위해 전 시간 사전 예약제를 도입하고 3부제 운영한다.
23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는 1일 2부제로 오전 10시~오후 2시, 오후 3시~6시에 입장을 받는다.
다음 달 18일부터 8월 31일까지는 1일 3부제로 오전 10시~오후 2시, 오후 3시~6시, 오후 7시~9시로 운영한다.
투숙객은 50% 할인이 적용하며 48개월 미만 유아는 보호자 동반 시 무료입장할 수 있다.
아울러 실내 수영장도 다음 달 1일부터 8월 말까지 투숙객 중 어린이에 한해 개장한다. 운영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이며 영유아 동반 시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4부제로 운영한다.
매월 첫째 주 화요일, 설날 및 추석 당일은 휴무다.
이밖에 그랜드머큐어 임피리얼팰리스는 야외 수영장 이용과 함께 풀사이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더 풀 빌리지 패키지'를 오는 26일부터 판매한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6세 연하 신보람 "지상렬, '내 여자친구가 되어줘' 고백" 달달 스킨십
- 욕실에 900일 감금…21세 딸 30㎏까지 말라 죽게 한 비정한 엄마
- '무정자증' 숨긴 남편, 아내 임신에 "불륜녀" 낙인…친자 확인되자 한 말이?
- "차은우도 母와 함께 징역형 가능"…현직 변호사가 본 200억원 탈세 의혹
- 재결합 원하는 함소원 "전 남편 진화, '선' 제안 받아…머리 띵해져"
- '나 홀로 집에' 케빈 엄마 캐서린 오하라, 향년 71세 별세…에미상 수상도
- '박나래와 갈등' 전 매니저들 퇴사 처리 안돼…여전히 '사내이사'
- '미스트롯4' 김다나, 긴급 뇌 수술? 소속사 "머리 혈관 염증…심각한 상태 아냐"
- '6년 무직' 한고은 남편 신영수 "성공한 아내 덕에 돈 걱정 없이 산다"
- 신은수♥유선호 스물셋 공개연애…이채민♥류다인 이어 풋풋 커플[N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