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토스와 함께 금 현물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금 현물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금 현물 계좌를 새로 개설하고 1주 이상 매수한 뱅키스 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한국투자증권은 투자자가 금 현물 거래 계좌를 통해 한국거래소(KRX)에 상장된 금을 실시간 매매해 금을 직접 보유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투자증권은 또 투자자가 금 현물 투자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최근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내 거래 신청 메뉴를 전면 배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금 현물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7월 31일까지다.
금 현물 계좌를 새로 개설하고 1주 이상 매수한 뱅키스 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매수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추가 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일정 금액 이상 금을 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ACE KRX금현물 상장지수펀드(ETF)’ 10주를 증정한다.
특히 7월 6일까지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 앱 내 ‘증권 계좌 개설’ 페이지를 통해서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국투자증권은 투자자가 금 현물 거래 계좌를 통해 한국거래소(KRX)에 상장된 금을 실시간 매매해 금을 직접 보유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매수한 금은 한국예탁결제원에 보관되고, 향후 실물 인출도 가능하다.
한국투자증권은 또 투자자가 금 현물 투자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최근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내 거래 신청 메뉴를 전면 배치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ho] 아이폰으로 백악관 쇼츠 찍어 2억뷰 달성…트럼프 2기 핵심 보좌진 마고 마틴
- “남편이 잘생겨서 먹여 살려요”…헬로키티 굴착기 모는 中여성
- 尹 ‘은밀한 공간’ 공개…“집무실에 사우나·대형 침대까지"
- 두통부터 임종까지 무차별 초음파·MRI…26兆 쓴 文케어 ‘1인당 부담액만 50%↑’
- [2026 부동산 전망]② “공급 부족 5만~10만 가구… 전세의 월세화도 가속”
- [비즈톡톡] 적자 감수하며 요금 할인 단행한 SK텔레콤… 4500억 보상안에도 요금 할인 없는 KT
- “1㎜ 오차도 잡았다”… ‘인공 태양’ 완성한 조선업 최연소 명장
- CEO는 ‘파리 목숨’, 전략은 ‘오락가락’… 비전 실종된 현대오토에버
- [주력산업 2026] 관세 부담 덜고 반등 노리는 車 산업… 中과의 경쟁은 심화
- [2026 증시] 美 주식 비중 늘려라… 해외 IB “강세장 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