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나!"…박하선, 전과 22범+무면허 음주 운전자 은식처에 질색 (히든아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과 22범에 무면허 음주 운전까지 저지른 남성이 숨은 기상천외한 장소가 어디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6월 23일 월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되는 범죄 분석 코멘터리 쇼 '히든아이'에서는 합성으로 의심(?)되는 프로파일러 권일용의 포토카드가 공개되며 스튜디오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
전과 22범에 무면허 음주 운전까지 저지른 남성이 숨은 기상천외한 장소가 어디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과 22범에 무면허 음주 운전까지 저지른 남성이 숨은 기상천외한 장소가 어디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6월 23일 월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되는 범죄 분석 코멘터리 쇼 ‘히든아이’에서는 합성으로 의심(?)되는 프로파일러 권일용의 포토카드가 공개되며 스튜디오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 소유가 “CG예요?”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 권일용의 포·카가 기대를 모을 예정.
현장 세 컷에서는 난폭 운전자를 향한 경찰의 실탄 발사까지 이뤄진 도로 위 시한폭탄 차량이 포착됐다. 난폭 운전자가 경찰차를 향해 돌진하는 등 도주 시도 과정에서 경찰차의 범퍼가 뜯겨나가 너덜거리는 모습을 본 소유는 “거의 범퍼카 수준인데요?”라며 혀를 내둘렀다. 출연진들을 당황하게 한 남성의 황당한 도주 이유가 무엇인지 밝혀진다.
권일용의 범죄 규칙에서는 차단기까지 들이받으며 도망친 운전자의 기막힌 사건을 다룬다. 남성은 주차장에 차를 버리고 황급히 몸을 숨겼고, 그 은신처를 본 박하선은 “냄새나!”라며 질색했다. 전과 22범에 무면허 음주 운전까지 저지른 남성이 숨은 기상천외한 장소가 어디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에브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남주의 첫날밤' 옥택연, 치명적인 눈빛에 묵직한 액션으로 로맨스력 폭발
- 춘길(모세), 이름 바뀌어도 변함 없는 팬사랑 [인터뷰M]
- ‘태계일주4’, 빠니보틀 '여친 고백'에 기안84 'GD 자랑'까지
- 남편과 절친이 신혼집에서 불륜 "술김에" 핑계에 "선 넘었네" (탐정들의 영업비밀)
- 김종민 "어깨가 박태환급" 반전의 활약 (푹다행)
- 이재욱, 도쿄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 시작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