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석동 최수종' 이시언, ♥서지승에 기안84 고자질 "다쳤는데 버리고 가"[태계일주4][★밤TV]

정은채 기자 2025. 6. 23. 06: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언이 여행 중 겪은 황당 사고에 서러움을 참지 못하고 아내 서지승에게 고자질(?)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이시언은 식당에서 "와이프에게 연락해야 하는데 배터리가 없다. 보조배터리 있는 사람?"이라며 아내 서지승을 떠올리는 애틋한 면모를 보였다.

그런가 하면, 기안84의 로망을 실현하러 나선 이시언은 돌발 사고를 겪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정은채 기자]
/사진='태계일주4' 방송화면 캡쳐
배우 이시언이 여행 중 겪은 황당 사고에 서러움을 참지 못하고 아내 서지승에게 고자질(?)해 웃음을 자아냈다.

2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에서는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이 나시족 자매를 만나 특별한 문화를 체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시언은 식당에서 "와이프에게 연락해야 하는데 배터리가 없다. 보조배터리 있는 사람?"이라며 아내 서지승을 떠올리는 애틋한 면모를 보였다.

이후 이들은 기안84의 로망을 이루기 위해 나시족을 만나러 향했다. 이곳에서 세 사람은 나시족 자매와 함께 그들의 정신적 지도자 역할을 하는 '동파'를 만났다.

동파는 전통 문자로 점을 봐주는 인물. 빠니보틀이 "언제쯤 결혼할 수 있을까요?"라고 묻자, 동파는 "이미 있구나? 여자친구?"라고 단번에 간파했고, 이어 "그 사람이랑 꽤나 진지하게 만나네"라고 덧붙여 빠니보틀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사진='태계일주4' 방송화면 캡쳐
이후 제작진 인터뷰에서 빠니보틀은 "방송에서 한 번도 말한 적 없는데 여자친구가 있다. 그걸 다 맞히니까 당황했다"고 방송 최초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그런가 하면, 기안84의 로망을 실현하러 나선 이시언은 돌발 사고를 겪었다. 급한 용무로 먼저 숙소로 향하던 중 어두운 길을 걷다 하수구에 빠지는 아찔한 상황이 발생한 것. 그러나 기안84는 다가오더니 "카메라 잘 챙겨"라며 카메라만 챙긴 뒤 "빨리 가자"며 자리를 떠나 웃음을 안겼다.

해당 장면을 본 스튜디오의 기안84는 "미안해요, 내가 인간성을 상실했네"라며 뒤늦게 반성해 웃음을 더했다.

숙소에 돌아온 이시언은 아내 서지승과 영상통화를 걸었고, 울상으로 "넘어졌다"며 상처 부위를 보여줬다. 이에 서지승이 "어떻게 넘어졌길래 이래, 오빠?"라고 다정하게 걱정하자, 그는 "기안이가 날 버리고 갔어, 그냥"이라며 억울함을 토로해 훈훈한 웃음을 유발했다.

정은채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