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윈 윤시윤, 하루만에 5kg 또 뺐다 "45도 사우나+24시간 단수 효과" ('미우새')[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시윤이 단수 다이어트로 하루 만에 5kg를 추가 감량했다.
2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윤시윤이 '모범택시3' 속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24시간 단수(水) 다이어트'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윤시윤은 핼쑥해진 채로 "물이 너무 먹고 싶다. 오늘은 단수하는 날"이라고 전했다.
윤시윤은 기진맥진해졌지만 "괜찮아. 남들 다 하는 거야"라며 또 자기최면을 걸었고 20분 참기에 성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윤시윤이 단수 다이어트로 하루 만에 5kg를 추가 감량했다.
2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윤시윤이 '모범택시3' 속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24시간 단수(水) 다이어트'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윤시윤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몸무게를 쟀다. 키 177cm에 몸무게는 67.4kg, 체지방률은 6.7이었다. 서장훈은 "체지방률이 6.7이면 (체지방이) 거의 아무것도 없는 거다"라고 덧붙였다.
윤시윤은 핼쑥해진 채로 "물이 너무 먹고 싶다. 오늘은 단수하는 날"이라고 전했다. 단수 다이어트를 15시간 진행한 상태였던 것. 앞서 윤시윤은 "피골이 상접할 정도로 퀭한 느낌을 주고 싶다"라며 캐릭터 변신에 욕심을 드러냈던 바다.

윤시윤은 식사도 수분이 포함되지 않은 무수분 식단으로 짰다. 윤시윤은 "아 뻑뻑해"라며 괴로워하면서도 "너무 맛있다"라고 자기최면을 걸고 억지로 식사했다. 이후 땀도 극단적으로 빼기 위해 고강도 트레이닝을 받았다.
집으로 돌아온 후에는 계획표에 적어놓은 '완전 탈수'를 실행했다. 극한 사우나에 도전하는 거였다. 극한의 고온다습한 사우나에서 체수분을 모두 빼내는 방법이라고. 화장실 세면대, 욕조에 뜨거운 물을 콸콸 틀어놓은 후 화장실 내부 온도가 45도까지 오르게 했다. 윤시윤은 힘겹게 욕조 안으로 들어갔고 20분 참기에 돌입했다. 윤시윤은 기진맥진해졌지만 "괜찮아. 남들 다 하는 거야"라며 또 자기최면을 걸었고 20분 참기에 성공했다.
윤시윤은 벌겋게 익은 몸을 이끌고 바로 옆 샤워 부스로 갔는데, 이내 변기 청소와 욕조 청소를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신동엽은 "대단하다"라며 놀랐다.
이후 윤시윤의 몸무게는 5kg가 빠져있었고 체지방률은 3.6%까지 떨어져 있었다. 윤시윤은 잔뜩 지친 상황에서도 만족스러운 결과에 피식 미소지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정원 "강호동과 사귀고 싶었다. 휴대폰 배경화면도 해놔"(아형)
- 故 임블리, 생방송 중 사망 "부끄러운 엄마여서 미안해"...두 딸만 남…
- 유명 뮤지컬 배우, 돌연 사라진 이유..“수도사 생활 중”
- '추신수♥' 하원미 "노팬티 男 필라테스 회원 목격, 너무 놀랐다"
- "중학생 아들 졸업 축하쇼" 학교 앞 여성댄서 섹시공연 이벤트 논란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