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윤 "'스카이캐슬' 후 부담감…화면이랑 다르다고 보는 것 같아" ('언니네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재욱이 김혜윤을 극찬한 가운데, 김혜윤이 '스카이캐슬' 후 느낀 부담감에 대해 고백했다.
22일 방송된 tvN '언니네 산지직송2'에서는 염정아, 박준면, 임지연, 이재욱, 김혜윤이 주꾸미 한 상을 먹었다.
이재욱은 "한 상 차려진 거 보니 어때?"라고 물었고, 김혜윤은 요리에 감탄하며 임지연 요리 실력까지 칭찬했다.
이재욱이 "좋아요"라고 하자 김혜윤은 "날 너무 좋아하지 말아라"라고 했고, 염정아도 "그래. 너 상처받는다"라고 장단을 맞춰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배우 이재욱이 김혜윤을 극찬한 가운데, 김혜윤이 '스카이캐슬' 후 느낀 부담감에 대해 고백했다.
22일 방송된 tvN '언니네 산지직송2'에서는 염정아, 박준면, 임지연, 이재욱, 김혜윤이 주꾸미 한 상을 먹었다.
이날 주꾸미 샤부샤부, 주꾸미 튀김, 오이소박이, 진미채볶음 등 보령 한 상이 차려졌다. 임지연의 건배사 제안에 김혜윤은 바로 일어나 소감을 밝혔다. 임지연은 "노래해. 노래해"라고 외쳤지만, 이재욱이 대신 "안 된다"라고 말해주기도.
이재욱은 "한 상 차려진 거 보니 어때?"라고 물었고, 김혜윤은 요리에 감탄하며 임지연 요리 실력까지 칭찬했다. 그러자 임지연은 "아니야"라며 기분 좋은 듯 웃었고, "혜윤이도 열심히 노력하면 할 수 있어"라고 했고, 이재욱은 "그것도 텃세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샤부샤부를 해치운 멤버들은 남은 국물에 죽까지 만들어 먹었다. 디저트는 임지연의 탕후루. 비주얼은 그럴싸했지만, 그릇에서 탕후루가 떨어지지 않았다. 이재욱은 "혹시 라미네이트 했냐. 한 사람은 안 먹는 게 좋을 수 있다"라고 경고해 웃음을 안겼다. 염정아는 이유를 묻는 멤버들에게 "너무 딱딱해서 치아가 부러질 수 있대"라고 해석해 주기도.
탕후루를 먹은 임지연은 말이 없어졌고, 멤버들은 웃음이 터졌다. 과일을 좋아하는 박준면은 탕후루를 먹고 말을 잇지 못한 채 결국 뱉었다. 염정아는 "준면이가 뱉기도 하는구나"라고 놀랐고, 박준면은 "엿이다. 이가 뽑힐 것 같다"라고 평가했다. 임지연은 결국 "맛있는 디저트를 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과한 욕심을 부렸다"라며 사과했고, 박준면은 괜찮다면서도 "씻어서 먹을까?"라고 했다. 임지연이 다시 시도해 보겠다고 하자 염정아는 "시도하지 마. 집에서 해"라고 만류했다.
모든 일과가 끝나고 이재욱은 김혜윤에게 조끼를 건넸고, 옛날 캠을 들어 조끼를 입은 김혜윤을 촬영했다. 이재욱은 "서울에서 먼 시간 내려왔는데 기분이 어떠냐"라고 물었고, 김혜윤은 서울 사투리를 하다 포기했다. 두 번째 코스는 선글라스로, 두 사람은 함께 사진을 촬영했다.



이재욱의 신난 모습에 염정아는 "재욱이가 친구 오니까 좋아가지고"라고 말했다. 이재욱이 "좋아요"라고 하자 김혜윤은 "날 너무 좋아하지 말아라"라고 했고, 염정아도 "그래. 너 상처받는다"라고 장단을 맞춰주었다.
그날 밤 김혜윤은 "빈손으로 오기가 그래서"라며 색깔별로 포장해 온 선물을 꺼냈다. 이재욱은 "혜윤이가 엄청 밝잖아요? 이런 에너지를 일할 때 막 쓰고, 본인이 너무 힘들어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혜윤은 "지난 일이니까"라면서 "'스카이캐슬(SKY 캐슬)' 때부터 좀 그랬던 것 같다. 절 볼 때 사람들이 예전엔 '너 누구야?' 이런 느낌이었는데, 사람들이 이제 볼 때 '네가 예서구나'라고 하는데, 눈으로 '화면이랑 다른 것 같은데' 하는 느낌이었다. 주목받으니까 사람들 대하는 것도 힘들고, 말 한마디도 (조심스러워졌다)"라고 털어놓았다.
이어 이재욱은 김혜윤에 대해 "너무 좋은 선배님, 후배들도 많지만, 현장에서 이렇게 이타적인 배우를 본 적 없다"라고 극찬했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tvN '언니네 산지직송2'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vN표 드라마, 또 통했다…'인생 작품'으로 불리고 있다는 K-드라마→라인업조차 초호화
- 단숨에 넷플릭스 2위 찍었다…13년 만에 '역주행 신화' 기록한 한국 영화
- 김수현 논란에 역주행한 영화 '리얼', OTT 순위는 올랐지만 평점은 처참
- 프리즘 측, '백상 인기상' 부정투표 의혹에 "매크로 정황 無…발견시 무효 처리"
- 톰 크루즈, 20년 만에 관행 깼다...'미션 임파서블8' 토요일 개봉 확정
- '너의 연애' 리원→희영, 역대급 미모 출연진 직업 뭐길래?…놀라운 정체
- 혜리, 아이유·김혜윤 제쳤다…이대로 '백상' 1위 굳힐까
- "임지연, 연기 차력쇼 무색"…'백상' 후보 탈락 두고 갑론을박
- 故 김영애, 사망 8주기…투병 숨기고 연기 열정 불태운 '천생 배우'
- '무한도전' 사진작가 보리, 사망 12주기…유작은 유승호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