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김하성, 2G 연속 도루→ ‘햄스트링 문제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재활 도중 햄스트링을 다친 김하성(30, 탬파베이 레이스)이 복귀에 시동을 걸었다.
김하성이 재활 경기에서 볼넷과 득점, 도루를 기록했다.
김하성은 전날 부상에서 돌아와 안타와 도루 2개를 기록했고, 이날 경기에서는 볼넷을 골라 출루했다.
이에 김하성은 이날까지 14차례의 재활 경기에서 타율 0.196와 홈런 없이 4타점 10득점 9안타 5도루, 출루율 0.339 OPS 0.578 등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재활 도중 햄스트링을 다친 김하성(30, 탬파베이 레이스)이 복귀에 시동을 걸었다. 김하성이 재활 경기에서 볼넷과 득점, 도루를 기록했다.
김하성은 22일(이하 한국시각) 탬파베이 산하 마이너리그 트리플A 더램 불스 소속으로 오마하 스톰체이서스(캔자스시티 로열스 산하 마이너리그 트리플A)와의 원정경기에 나섰다.
김하성은 전날 부상에서 돌아와 안타와 도루 2개를 기록했고, 이날 경기에서는 볼넷을 골라 출루했다. 또 2경기 연속 도루.
김하성은 3회 볼넷을 골라 출루한 뒤, 곧바로 2루 도루에 성공했다. 이후 후속 2루타 때 홈을 밟아 팀의 3번째 득점까지 올렸다.
김하성은 최근 재활 경기를 이어오다 지난 14일 햄스트링을 다쳐 이탈했다. 하지만 단 1주 가량의 휴식만 취한 뒤 복귀했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옷 CEO’ 송지효, 직접 입고 등장! 사업 부진 끝에…
- ‘스우파’ 허니제이-아이키 사과 “경솔한 언행 반성,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 오은영, 녹화 중단 사태…제작진 긴급 호출 (오은영 스테이)
- “북중미월드컵 흥행에도 영향 미칠 것”…메시, 인터 마이애미와 재계약 임박
- 이장우, 11월 23일 조혜원과 결혼…‘나혼산’ 하차설엔 “논의 NO”
- 47세 하지원, 나이 잊고 사네…잘록 허리+직각 어깨 ‘감탄’ [DA★]
- 박원숙, 재력가 돌싱과 심상치 않아…너무 들이대 질겁? (같이 삽시다)
- “잠자리 안 하면 외도할 것” 짜증부부, 짜증납니다 (이혼숙려캠프)[TV종합]
- 강소라 안 죽었네, 3만원대 드레스여신 수영복도 미쳤다 (아임써니땡큐)
- 한상진 도박했나? “♥박정은과 신혼여행 첫날 파경할 뻔” (아는 형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