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4’ 빠니보틀, 방송 최초 ‘역대급 비밀’ 고백 예고

2025. 6. 22. 12: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대표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 7회에서는 그동안 단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던 빠니보틀의 '역대급 시크릿'이 밝혀진다.

특히, 빠니보틀은 점성술을 볼 수 있다는 마을의 장로에게 "한번 물어볼까요?" 라며 자신의 연애사 관련한 질문을 꺼낸다.

또한 예언의 정체가 드러나자, 빠니보틀은 지금껏 한 번도 털어놓은 적 없던 '역대급 시크릿'을 고백해 현장을 충격에 빠뜨린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 (제공: MBC)

MBC 대표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 7회에서는 그동안 단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던 빠니보틀의 ‘역대급 시크릿’이 밝혀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소수민족 마을을 찾은 삼 형제가 의문의 장소에서 뜻밖의 상황을 마주한다. 특히, 빠니보틀은 점성술을 볼 수 있다는 마을의 장로에게 “한번 물어볼까요?” 라며 자신의 연애사 관련한 질문을 꺼낸다. 

이후 이어진 장로의 의미심장한 한마디에 동공 지진을 일으키며 “어떡하지…” 라며 당황하는 반응을 보여 현장을 술렁이게 만든다.

또한 예언의 정체가 드러나자, 빠니보틀은 지금껏 한 번도 털어놓은 적 없던 ‘역대급 시크릿’을 고백해 현장을 충격에 빠뜨린다. “사실 방송에서 말한 적 없는데…” 라며 조심스럽게 운을 뗀 그의 한마디에 현장은 곧바로 충격에 휩싸인다.

뿐만 아니라 이를 지켜보던 장도연과 한혜진은 입을 틀어막고 기립하는 등, 순식간에 스튜디오가 초토화 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한편 기안84와 이시언 역시 예언을 들은 뒤 “너무 잘 맞는다”, “무섭다”라며 말을 잇지 못했고, 급기야 형들은 빠니의 염원을 위해 ‘간절한 기도’에 나섰다고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모은다.

과연 모두를 놀라게 한 빠니보틀의 비밀은 무엇일까. 오늘 밤 9시 10분,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 에서 공개된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