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러시아 관광객 유치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랜드가 글로벌 복합 리조트 도약을 위해 외국인 관광객 유치 확대에 적극 나섰다.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지난 20일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동해-러시아 여객선 운항업체인 '두원상선'과 공동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민호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은 "리조트 연계 상품 개발 및 판매를 통해 러시아에 하이원리조트 브랜드를 알리고, 강원특별자치도 방문 외국인 관광객 증가에도 기여하며 지역 관광 활성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루즈 활용 강원 체류형 상품 및 단체여행 상품 개발

강원랜드가 글로벌 복합 리조트 도약을 위해 외국인 관광객 유치 확대에 적극 나섰다.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지난 20일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동해-러시아 여객선 운항업체인 ‘두원상선’과 공동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강원랜드의 극동 러시아 지역 외국인 대상 강원권 관광 활성화를 목표로 한 상호 협력 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두원상선은 동해항과 속초항에서 블라디보스토크로 향하는 크루즈 및 여객선 운행 기업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크루즈 활용 강원 체류형 상품 및 단체여행 상품을 강원랜드와 함께 개발할 예정이다.
또한, 동계시즌 하이원 스키장 연계 강원권 투어상품 및 K-FOOD, K-Culture, 웰니스 테마 상품 개발을 공동 추진해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긴밀히 협력할 방침이다.
이민호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은 “리조트 연계 상품 개발 및 판매를 통해 러시아에 하이원리조트 브랜드를 알리고, 강원특별자치도 방문 외국인 관광객 증가에도 기여하며 지역 관광 활성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강원랜드는 지난해 4월 ‘K-HIT 프로젝트 1.0’발표 후 글로벌 복합 리조트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담 조직인 해외마케팅팀을 신설하고, 7개국 9개사와 현지 직접 판매망 계약을 체결하며 적극적 해외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유주현 기자
#강원랜드 #러시아 #관광객 #유치 #상품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척서 로또1등 당첨…1177회 1등 6명·당첨금 각 45억7667만원
- “45년 전 바다 속에 잠든 17명 승조원 흔적이라도 찾길”
- ‘바다의 로또’ 참다랑어 최북단 고성서 무더기로 또 잡혀
- 접근금지 풀리자 아내 살해하고 “나는 잘했다”…60대 구속
- 신병 지급 K-2 소총, 렌터카에 3일 방치…민간인 신고로 뒤늦게 회수
- 23년째 미제로 남은 ‘광치령 얼굴 없는 시신’ 방송 재조명 화제
- 로또 1등 24명 무더기 당첨…인터넷복권 구매 6게임 당첨
- 40년 공직생활 삼척 공무원, 퇴직 앞두고 ‘그리움’ 을 기록하다
- 강원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ACLE) 춘천 홈경기 확정
- 꿈 속 노인 지시 따라 산에 갔더니 '산삼 11뿌리' 횡재… "심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