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서 말한 적 없는데" 빠니보틀, 역대급 비밀 고백…현장은 '충격' (태계일주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대표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연출 김지우, 이하 '태계일주4') 7회에서는 그동안 단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던 빠니보틀의 '역대급 시크릿'이 밝혀진다.
또한, 예언의 정체가 드러나자, 빠니보틀은 지금껏 한 번도 털어놓은 적 없던 '역대급 시크릿'을 고백해 현장을 충격에 빠뜨린다.
"사실 방송에서 말한 적 없는데" 라며 조심스럽게 운을 뗀 그의 한마디에 현장은 곧바로 충격에 휩싸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대표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연출 김지우, 이하 ‘태계일주4’) 7회에서는 그동안 단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던 빠니보틀의 ‘역대급 시크릿’이 밝혀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소수민족 마을을 찾은 삼 형제가 의문의 장소에서 뜻밖의 상황을 마주한다. 특히, 빠니보틀은 점성술을 볼 수 있다는 마을의 장로에게 “한번 물어볼까요?” 라며 자신의 연애사 관련한 질문을 꺼낸다. 이후, 이어진 장로의 의미심장한 한마디에 동공 지진을 일으키며 “어떡하지…” 라며 당황하는 반응을 보여 현장을 술렁이게 만든다.
또한, 예언의 정체가 드러나자, 빠니보틀은 지금껏 한 번도 털어놓은 적 없던 ‘역대급 시크릿’을 고백해 현장을 충격에 빠뜨린다. “사실 방송에서 말한 적 없는데…” 라며 조심스럽게 운을 뗀 그의 한마디에 현장은 곧바로 충격에 휩싸인다.
뿐만 아니라, 이를 지켜보던 장도연과 한혜진은 입을 틀어막고 기립하는 등, 순식간에 스튜디오가 초토화 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한편, 기안84와 이시언 역시 예언을 들은 뒤 “너무 잘 맞는다”, “무섭다”라며 말을 잇지 못했고, 급기야 형들은 빠니의 염원을 위해 ‘간절한 기도’에 나섰다고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모은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기안84 표 감동 통했다…MBC '태계일주4' 시청률 폭발
- '태계일주', 시즌4도 대박…넷플릭스 1위 기염 [투데이픽]
- 네팔行 기안84 '태계일주4', 첫 방송 직후 넷플릭스·웨이브 1위 석권
- "박수칠 때 떠날 것"…'태계일주4', 기안84의 마지막 불꽃 될까 [종합]
- '태계일주4' 이시언 "나도 모르게 눈물, 호르몬에 문제 있는 듯"
- '태계일주4' 빠니보틀 "이번 시즌 정말 힘들었다…그만큼 재밌을 것"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