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남편들 괜찮겠어요?..최수종x진태현, ♥︎하희라x박시은 위한 선물 제작(여행사담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수종과 진태현이 서로의 아내를 위한 선물을 만들었다.
22일 방송되는 '최수종의 여행사담2'에서는 배우 최수종, 진태현, 동하가 전남 영암으로 특별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수종과 진태현이 서로의 아내를 위해 정성껏 만든 선물의 모습은 22일(일) 오전 8시 30분 KBS2 '최수종의 여행사담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최수종과 진태현이 서로의 아내를 위한 선물을 만들었다.
22일 방송되는 ‘최수종의 여행사담2’에서는 배우 최수종, 진태현, 동하가 전남 영암으로 특별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세 사람은 영암의 대표적인 역사 명소인 ‘왕인박사유적지’를 시작으로 ‘목공예 체험’ ‘천연염색 체험’등의 다채로운 체험 거리를 즐길 뿐만 아니라 ‘영암 국제자동차경주장’에서 F1 서킷을 직접 운전하며 스릴 넘치는 시간을 보내는 등 특별한 경험이 가득한 여행을 즐긴다.
그중에서도 특히 눈길을 끈 것은 바로 ‘영암 목재문화체험장’에서 진행된 목공예 체험이었다. 최수종은 미니 의자를 직접 만들기로 하며 꼭 선물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고 말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함께 여행하는 태현의 아내 ‘배우 박시은’. 최수종은 미래에 태어날 진태현과 박시은의 아이를 위해 미니 의자를 만들어 선물하고 싶었던 것. 이에 진태현 역시 독서 마니아로 소문난 최수종의 아내 하희라를 위해 책꽂이용 선반을 직접 제작해 선물하겠다고 나서며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한편, ‘최수종의 여행사담2’는 배우 최수종, 진태현, 동하가 전남 고흥, 장흥, 영암, 완도로떠나 아름다운 풍경의 명소 등을 여행하고 정겨운 주민들과 함께하는 여행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아침 시청자들을 찾아가고 있다.
최수종과 진태현이 서로의 아내를 위해 정성껏 만든 선물의 모습은 22일(일) 오전 8시 30분 KBS2 ‘최수종의 여행사담2’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신수 유전자 대박, 벌써 170km 총알타…둘째 아들 재능에 주목 "운동능력·타격·파워 갖춘 유망
- 김지선 자식농사 망쳐..피어싱 17개 아들 악플에 분노했다 “거지 같은 소리”[순간포착]
- "13초 만에 추락" 기적은 없었다...'42세' 스키 여제, 끔찍 사고→9일 만에 또 헬기 이송 "흐느끼는
- '이혼' 서인영, 코 보형물 제거+긴머리하니 누구세요? 몰라볼 뻔
- 왜 이렇게 벗나 했는데..'칸예♥︎' 센소리 "누드 집착..내가 직접" 강요설 부인 [Oh!llywood]
- MC몽 "누가 여자친구랑 성매매하냐"..의혹 반박→CCTV 유출 "고소할것"[종합]
- 日언론도 인정 “은퇴한지 12년 지난 피겨여왕 김연아,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워”
- ‘24억 건물주’ 권은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코와 입술에 2도 화상 입어”
- 송영길, 이혼 후 홀로 두 아들 육아 “석달 동안 울었다…재혼은 안해”[핫피플]
- 브루노 마스가 올린 ‘조선일보 지면’…이게 왜 여기서 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