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이민정과 만났다 “빨리 사진찍어야 해”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손봉석 기자 2025. 6. 22. 03:31

가수 이찬원이 ‘가오정’ 셀럽으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찬원은 지난 20일에 방송이 된 KBS2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에 서프라이즈 게스트로 출연, 안방극장에 행복한 기운을 불어넣었다.
‘가오정’을 찾은 이찬원은 이민정,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과 인사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민정은 “빨리 사진 찍어서 보내야 한다. 어른들이 너무 (찬원 씨를) 좋아하셔서”라며 서두르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찬원은 “지금까지 민정 누나가 고생을 많이 하셨다고 들었다”라며 ‘가오정’의 메인 셰프를 자원해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이찬원은 메뉴를 파에야로 결정하는 리더십을 보여준 것은 물론, 고기까지 미리 업체에 의뢰해 통그릴 바비큐를 준비하는 추진력으로 감탄을 샀다.
50인분 준비에 나선 이찬원은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과 함께 야채 손질부터 부추달걀국까지 척척 해내며 ‘요잘알’의 정석을 보여줬다. 여기에 이찬원은 마을 주민들 앞에서 ‘진또배기’와 ‘시절인연’을 부르며 ‘가오정’의 흥을 더했다.
‘가오정’에서 끼를 맘껏 발산한 이찬원은 KBS2 ‘불후의 명곡’, KBS2 ‘방판뮤직 : 어디든 가요’ 등 여러 예능을 통해 만능 엔터테이너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찬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을 통해 안방극장을 행복한 웃음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커밍아웃 가수’ 솜혜빈, 이성과 결혼
- 쯔양, 햄버거 한 개당 500만 원 기부…총액 보고 ‘헉’
- 박세리, 김승수와의 ‘AI 결혼설’ 해명 “황당하고 씁쓸”
- “내가 하겠다” 이효리, 발라드에 도전장
- ‘현역가왕3’ 홍지윤 MVP, 전율을 불렀다
- [스경X이슈] 차은우 ‘200억 탈세’ 사과했지만…군 홍보 영상서도 ‘증발’
- 웬디, 눈에 띄게 마른 근황…‘뼈말라’ 우려도
- [스경X이슈] “우리 애 사진을 불륜 얘기에”…SBS Plus, 무단 도용 논란에 해명
- 수영복에 더 설렜나? ‘육상 카리나’ 김민지, 승일 앞에서 연신 미소 (솔로지옥5)
- ‘10년 열애 내공’ 신민아♥김우빈, 꿀 떨어지는 신혼여행 사진 방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