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 ‘데버스 효과’는 언제? 보스턴에 패배...이정후도 무안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파엘 데버스를 영입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아직 제대로 된 효과를 보지는 못하고 있다.
샌프란시스코는 21일(한국시간) 오라클파크에서 열린 보스턴 레드삭스와 홈경기 5-7로 졌다.
이후 보스턴이 5회 2점을 추가하자 5회말 샌프란시스코가 바로 반격하면서 5-5를 만들었다.
샌프란시스코의 이적생 데버스는 3번 지명타자 출전했지만, 5타수 무안타 1삼진에 그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파엘 데버스를 영입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아직 제대로 된 효과를 보지는 못하고 있다.
샌프란시스코는 21일(한국시간) 오라클파크에서 열린 보스턴 레드삭스와 홈경기 5-7로 졌다. 이날 패배로 42승 34패가 됐다. 보스턴은 40승 37패.
5번 중견수 선발 출전한 이정후는 4타수 무안타 기록했다. 네 차례 타석 모두 타격을 했지만, 위협적인 타구를 만들지는 못했다. 시즌 타율은 0.255로 떨어졌다.
그러나 3회초 데이빗 해밀턴에게 투런 홈런을 허용한데 이어 4회 2사 3루에서 세단 라파엘라에게 좌전안타 허용하며 실점했다.
4회 무사 만루 기회가 찾아왔지만 코스는 이번에도 병살타를 때리며 한 점을 앞서가는데 그쳤다. 이후 보스턴이 5회 2점을 추가하자 5회말 샌프란시스코가 바로 반격하면서 5-5를 만들었다.
샌프란시스코의 이적생 데버스는 3번 지명타자 출전했지만, 5타수 무안타 1삼진에 그쳤다. 이적 후 네 경기에서 16타수 3안타(타율 0.188) 기록했다.
그의 합류로 타선이 더 좋아졌다는 체감이 들기까지는 아직 더 시간이 필요해 보인다.
선발 헤이든 버드송은 4 1/3이닝 7피안타 1볼넷 4탈삼진 5실점(4자책) 기록했다. 팀의 두 번째 투수로 등판한 션 젤리가 패전을 안았다.
[마이애미(미국)= 김재호 MK스포츠 특파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헌드레드 “주학년 허위 주장에 깊은 유감...법적 수단 강구할 것” (공식) [전문] - MK스포츠
- 주학년 “더보이즈 탈퇴는 소속사 강압...불법적 행위 한 적 없어” (공식) [전문] - MK스포츠
- “노트북 들고 수영장 등장”…이윤미, 엄마라서 더 멋있다 - MK스포츠
- ‘윤종신♥’ 전미라, 47세 엄마 맞아?... 딸이 찍은 인생샷 공개했다 - MK스포츠
- 토트넘의 단물 빼먹기? 손흥민 이적 없다!…“적어도 한국 투어 전까지는, 특별한 상업적 가치
- SSG랜더스, 시즌 열한 번째 만원 관중 달성 - MK스포츠
- 재활 경기 재개한 김하성, 1안타 1득점 기록 - MK스포츠
- ‘아이언 터틀’ 박준용, ‘스턴건’ 다음 다승 2위 노린다! 계체 통과…고석현, 데뷔 전 준비 완
- [英 독점] “맨유로 꼭 가고 싶다” ‘월드컵 우승+코파 2연패’ GK의 간절함···“아모림 감독이
- “감정적인 상대에 쿨하게 대처했다” 뮌헨 라이트백 라이머가 본 승리 비결 [현장인터뷰] - MK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