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내 성격, 사람들 생각과 달라…종일 말 안 할 수 있다"(혤's 클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날 혜리는 "지난번에 선보인 에스파 카리나 씨 커버 메이크업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며 "이번엔 아이브 장원영 씨 메이크업을 해보겠다"고 말했다.
이어 "원영 씨는 뽀얀 피부와 화려한 속눈썹을 연출하시더라"며 "전 메이크업할 때 눈썹을 가장 마지막에 그린다. 눈썹에 인격이 있는 것 같다. 모양이 자꾸 바뀐다"고 언급했다.
혜리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눈화장을 위해 속눈썹을 특히 신경 쓰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혤's 클럽' 혜리가 자신의 성격에 대해 언급했다.
20일 유튜브 채널 '혤's 클럽'에는 '[sub] 6월20일이 1년 중 가장 행복한 날이라고? 완전 럭키 비키잖아~ l 혜메코 ep7 장원영 메이크업'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혜리는 "지난번에 선보인 에스파 카리나 씨 커버 메이크업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며 "이번엔 아이브 장원영 씨 메이크업을 해보겠다"고 말했다.
이어 "원영 씨는 뽀얀 피부와 화려한 속눈썹을 연출하시더라"며 "전 메이크업할 때 눈썹을 가장 마지막에 그린다. 눈썹에 인격이 있는 것 같다. 모양이 자꾸 바뀐다"고 언급했다. 혜리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눈화장을 위해 속눈썹을 특히 신경 쓰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혜리는 스태프와 대화를 나누며 "일기를 10년 넘게 썼다. 스케줄 정리 개념이긴 한데, 내 머릿속에서 영영 지워질까 봐 쓴다"며 "오늘 일어나서 뭘 했다, 뭘 했다 하고 끝이다. 느낀 점은 거의 안 쓴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사람들은 내 성격이 순둥순둥할 줄 알더라. 밝은 이미지라 그런 것 같다"며 "날 만나면 기 빨릴 것 같다는 사람들이 많다. 그래서 '내가 그런 이미지구나' 싶었다. 난 진짜 하루 종일 한 마디도 안 할 수 있는데"라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현VS故 김새론 카톡·녹취록, 진실공방 국과수 감정 의뢰
- "민희진 '뉴진스 빼가기' 실행"vs"하이브의 소설" 치열한 풋옵션 공방전 [ST종합]
- 강남, 이상화 아끼는 포르쉐에 핑크 페인트칠…"진짜 최악"
- 은지원, 웨촬도 완료…13년 만에 9살 연하 연인과 재혼 새출발 [ST이슈]
- 미나 시누이, 150kg→78kg 감량 거짓 의혹에 "인바디 인증"
- [단독]염정아·박준면·덱스·김혜윤, '산지직송' 스핀오프 출연
- 최정윤, 5살 연하와 깜짝 재혼 "딸, 처음 봤는데 '아빠'라 불러"
- 차은우부터 김선호까지, 절세 탈 쓴 '유령 가족 법인' 실체 [ST취재기획]
- 남현희, 전청조 때문에 파경 NO "전남편 상간녀 때문에 이혼" 폭로
- 하정우, 11살 연하 차정원과 열애 중…"결혼은 정해진 바 없다" [공식입장]